그러면 어떤 사람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이 처음 선택한 접근법을 정말 잘 하고, 그렇게 돈을 벌고 있다.

아마도 당신은 온라인에서 다른 제안뿐만 아니라 당신의 제안을 홍보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어떤 사람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이 처음 선택한 접근법을 정말로 잘 하고, 그렇게 돈을 창출하고 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제안을 홍보하기 위한 다른 방법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다른 방법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뉴스레터를 통해 가입자를 이용할 때 신뢰, 친밀감, 충성도를 쉽게 구축할 수 있다.

이들은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회사가 될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경험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나 그 밖의 사람들의 말을 듣는다. 그들은 이 사람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숫자를 초과하고 시간 단위로 판매할 수 있다는 가입자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힌트를 설명할 것이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기본 모델에는 4개의 핵심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선택을 장려하는 문제 제품이나 서비스가 아닌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이 관련된 연결로 인해 서비스하는 네트워크가 있을 것이다. 이 플레이어는 단지 당신의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기능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네 번째는 당신의 서비스나 선택 상품에 카카오 친구 늘리기 대한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직접 인식을 쓰고 있는 것이다. 네 번째는 당신의 서면 단어에서 관심이 정점을 찍고 투자를 하고 싶어하는 고객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을 극대화하기 위한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수의 사람들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당신의 제휴 광고를 사용자 정의한다는 것을 알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흔히 전화를 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내는 것은 이 인구통계학에 대한 관심이 아무리 많아도 허용된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인터넷 프로그램은 완전히 무료다. 그래서 등록하기 전에 수수료를 부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왜 만족하는가?

키워드 연구는 아마도 PPC 또는 유기 마케팅을 하는 요인 중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일 것이다. 키워드가 사이트 및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고 주요 검색 엔진의 첫 번째 페이지와 관련된 당신을 수신하기 위해. 검색 엔진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의 약 45%를 받을 수 있게 해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에서 10까지의 위치에서 백분율이 흘러내린다.

말 그대로, 1인 상품에서 계열사로의 상품 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고객을 추천하기 위해 완벽한 제품(품질 면에서)만을 선택하도록 샷을 부른다. 많은 신입 계열사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 널리 받아들여지는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대부분 사람들이 당신보다 훨씬 더 많고,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 당신은 그렇지 않다

이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고 어떤 프로그램이 계속 유지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평결이 될 것이다.

사람들은 웹에서 당신의 사이트 콘텐츠를 읽고, 작성의 기초에 있는 링크들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에게서 일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인터넷 사이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제휴 마케터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어떤 형태의 인터넷의 지침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수업을 얻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 도달하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웹사이트에 가입하는 사람은 아마도 하룻밤에 50달러 정도 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과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은 시작하기 전에 많은 다른 자원을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또한 호스팅과 관련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모두가 하나만 가지고 획득하면, 여러분은 완전히 새로운 도메인을 구입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더 이상 세계적인 웹 호스팅 없이 말이죠.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거죠

자신의 위험 키워드 무시 키워드는 온라인 보고서의 통화입니다. 효과의 5%만 즐기는 동시에 키워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단계별 실행 계획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한다.

그들은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그리고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올바른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좋은 훈련 비디오와 웹나를 찾아라. 당신은 처음에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 것이다.

마지막 두 모듈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우리 모두는 웹사이트의 중요성과 관련하여 이야기하기 위해 그렇다.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개인 상인을 직접 보내서 웹사이트 없이 어떤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확실한 웹사이트를 가진 좋은 웹사이트가 있다면,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고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