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 8a)에 가입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단지 대형 정보광고에 불과하지만, 일반적으로 소수의 진지한 구매자를 찾습니다.

당신은 REAA (부동산 투자자 협회) 8a) 대부분의 전문직 종사자들은 대형 정보광고에 불과하지만, 투자자의 98%가 일반적으로 Fakers라고 부르는 심각한 구매자를 찾습니다.그들은 단지 부동산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해요! 그들의 무릎에서 큰 가격을 내리면,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일단 부동산 투자에 대해 알게 되면, 오랜 시간 함께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 기간 동안 당신은 부를 제공할 수 있다.

실제 시장이 상승하든 하강하든 간에, 당신은 어떤 폭풍을 기꺼이 견뎌야 한다.

시장이 하강할 때, 그러나 포기할 수 없고 소나기를 포함할 수 없다.연간 임대료는 주택담보대출 거래보다 환상적으로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료율의 두 배가 될 수 있다.

전문가로서, 고객이 부동산에 대해 최선의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 25% 임대료를 인하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주택담보대출 금리의 5%를 줄이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분명히 좋은 조언이다.산업 투자에 참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끄는 사람과 함께 팀을 이루어 보세요. 확실히 수동적인 투자가가 되기 시작하고 그 다음에 길을 가는 요령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언제 당신이 초기 부동산에 투자를 할 준비가 되었는지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하루에 한 시간, 일주일에 한 시간만 일하세요. 제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거래를 위해 단 10시간의 노력만으로 자신의 첫 부동산 신디케이트 거래를 끝내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이러한 서적, 과정, 부동산 투자 정보 및 사실 중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직접 대응 마케팅인 #2 접근 방식입니다.진실성 당신은 원칙을 위해 진실로 남습니다. 왜냐하면 진실성은 재산에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그리고 세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내가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단지 그것들이 당신이 흥분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이고 진지하기 때문이다. 나는 단지 당신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문제들을 발견하지 못했다. 당신이 이 세미나를 다시 살 수 있을 때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를 가질 수 있고 내가 어떻게 내가 한 곳에서 돌아올 때마다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은 goi이다.십중팔구 끝까지 하다.헤매고 다니며 셀러가 셀러가 할 수 없는 흥미로운 제안을 제안하고 부동산 투자로 거래를 성사시키려면 제안서를 만든 직후 셀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모아야 합니다. 변호사와 대리인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셀러 플러스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거래를 했고 같은 성공을 거둔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실패의 가능성을 아는 것은 또한 장기적인 통제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이 직접 전쟁에 나갈 수 있도록 무장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한 투자자들은 다른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그것은 대출기관에서 유래한 돈이다. 대출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기간이 되면 대출중요한 현금에 대한 약속을 묻는다.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훈계이다. 그래서 당신의 배우자에게 그 과잉을 망설이지 마라. 당신의 배우자에게 약간의 신뢰를 가져라. 아직 생산되지 않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직업을 생각해라. 그것은 밖에 있고 당신은 당신이 누군가에 의해 완성할 수 있다, 우리는 그것을 원조로 생각해야 한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물론, 사전 건설로 센텀사무실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언제 시장이 바뀌어서 갑자기 관련 건물에서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생긴다면요? 집안에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얼마 동안이나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까?모든 개인의 중심에서 작은 규모로 인해 느려지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올바른 전략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바치는 많은 좋은 기회들이 여러분 자신의 이웃에 존재하고, 그것을 시작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의 시간을 바치는 더 많은 부동산 투자가들이 있습니다.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 자금을 빌리는 것은 종종 모든 부분에 유익하다.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으로 인해 제한된 양의 의 금액을 가지고 있다면, 이 좋은 소식은 그것에 대한 해결책도 있다는 것이다.당신은 보통 애플 주식과 맥코필리스트가 아니라면 당신의 기술주를 소유의 자부심으로 봅니다. 그러나 부동산에서는 프로파일링크로 연결된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의 비유를 확장하기 위해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