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신부가 스테이크, 새우, 바닷가재를 내놓지 않겠어? 어떤 신부가 맞춤 비단 장식을 하고 싶어하지 않을까? 이 특권들은 좋을지도 모르지만, 여전히 그것에 대한 두려움이다.

어떤 신부가 스테이크, 새우, 바닷가재를 내놓지 않을 것인가? 어떤 신부가 맞춤 비단 장식을 하고 싶어하지 않을까? 이 특권들은 좋을지도 모르지만, 여전히 그 특권에 대한 두려움!결혼식에서 필요한 유일한 구성 요소는 신부, 신랑, 목사, 그리고 증인이다.

신랑들이 어떻게 결혼식에 가장 좋은 남성복을 고를 수 있을까? 유명 디자이너의 대표 슈트를 구입해 잘못될 수는 없지만, 새로운 평판이 좋은 재단사를 맞춤 제작하는 것은 강력한 아이디어지만, 때때로 남성들은 이것을 겪을 시간과 인내심이 없다.

화창한 날 야외 결혼식은 종이 등불을 가진 파라솔이 의식이나 리셉션을 장식하기에 완벽할 것이다. 잘 조정되고, 아름답고 이상적인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고, 어떻게 이 웅장한 날이 꽃, 복숭아 팔레트 그리고 다른 장식들을 가질 수 있을 것인가. 오늘 꽃다발을 선택할 수 있거나 꽃다발을 재활용하는 방법이 있다.

모두 당신의 모든 것을 만들어라. 기대는 창조적이고, 아름답고, 신선한 느낌과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실현된다.

예식 드레스와 복장을 선택하라. 이런 종류의 것은 필요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분야인데, 해시 웨딩에 관한 한 해시 드레스와 맨발은 디자이너 가운만큼 매력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웨딩 드레스도 해변 안에서 결혼하기에 완벽하다.

가족과 친구들은 좋은 사람들이 조언을 구하고 결혼을 돕는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조언을 할 수도 있고 그들은 당신이 일을 성사시키기 위한 계획을 기꺼이 도울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목사에게 그가 어떤 팁을 제공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확인할 수도 있다.

결혼식 피로연을 통해 창의적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것은 해변 결혼식을 하는 사람들, 방문객들에게 바다껍질이나 화려한 모래 와인 음료를 줄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손님들에게 미니어처 꽃을 줄 수 있다.

많은 다른 종류의 호의를 얻을 수 있다.

그러니 완벽한 결혼 호의를 찾기 위해 시간을 내라.

휴가 결혼식은 또한 매우 인기가 있다.

이 평생 동안의 여행을 그들의 결혼 계획에 통합시킬 생각과 같은 많은 사람들. 대부분의 여행사들은 당신이 우리의 일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거래를 제공하는 세계보다 더 많은 리조트를 찾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삶에서 이런 종류의 결혼식에 참석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못하게 하는 매우 작은 결혼식 목록이다.

날짜를 결정한 후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누가 참석해야 하고 누가 초대해야 하고 누가 초대되어서는 안 되는지에 동의하도록 하기 위해 앉아 이 문제를 논의함으로써 누가 참석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이 초대할 손님의 양에 따라, 당신은 적절한 장소를 선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뒷마당이나 집이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손님을 초대해야 한다면, 당신은 교회나 다른 장 우머나이저 소를 빌릴 필요가 있을 것이다.두 번째로, 결혼식은 두 번째로, 선택된 목적지에서 소량의 재산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 반대일 수도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결혼식은 일반 품목에 비해 더 많은 저축을 제공할 수 있다.

커플들은 해변이나 유람선을 통해 결혼식을 올리는 데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 장소가 자연적으로 아름다워서 장식의 필요성이 최소화되기 때문이다. 때때로 몇 번의 터치가 필요하고 시작해도 좋다.

어떤 결혼식은 내가 참석할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들의 선물로 더 작은 와인 병을 손님들에게 줄 것이다. 그들의 손님들이 그것을 하는 것에 대해 노트가 거의 없는 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멀롯 와인을 제공하라.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손님들에게 가장 좋은 선물이다. 그것은 확실히 그 손님들이 실제로 와인을 선물로 선택했다는 생각을 좋아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그 선물을 꽤 더 특별하고 사랑스럽게 만들 뿐이다.

당신이 결혼 사진작가에게 팁을 주는 것이 옳은 일이라고 결정한 기능에서, 당신은 10-15% 사이에 팁을 주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팁을 줄 필요가 없다고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비록 당신이 팁을 줄 때의 선택에 의해 지지되지만, 어떤 사람들은 사진을 보여주기 전에 사진을 보는 동안 기다리는 동안에도 결혼식에 팁을 주는 것을 선호한다.

첫째, 올바른 꽃의 선택은 꽃장식의 가장 중요한 측면으로 ‘결혼’을 주제로 하고, ‘완전히 반대되는 꽃’을 선택하는 것이 장식을 망칠 수 있으므로, 장식을 위해 꽃을 선택하는 동안 매우 조심해야 한다.

특별한 날에 맞는 꽃을 선택할 수 있다.

결혼식은 한 미친 장소와 특이한 장소에서 열렸고, 어떤 이상한 상황에서 코믹콘에서, 스포츠 행사, 열기구에서, 스카이다이빙과 다른 많은 독특한 e에서 행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