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말하는 중립국들 중 베이지색이 영원히 지속될 수도 있지만, 전문적인 진실이다.

사람들이 말하는 중립적인 사람들 사이에서 베이지색이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고 해도, 전문적인 진정한 베이지는 인테리어 모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 이후 왔다 갔다 한다.

사실, 여러분은 베이지색 자체가 나올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갈색은 더 어둡고, 갈색의 따뜻한 색은 초콜릿 갈색은 피하지만, 현재 확실히 드러나는 유행이다.

결국 당신의 집이 당신 주위에서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만 오래 있다.

Ok, 비록 그것이 과장의 한 요소일 수도 있었지만, 만약 당신이 가정 내부 특징이나 리모델링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이 그 때라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끝냈다면, 언제 그리고 다음에 있을 것인지 알 수 없다.

거실 공간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노력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을 갖는 것을 시작하는 것은 중립적인 톤의 허락으로 시작하기에 적합할 것이다. 이 양탄자와 베개에서 당신이 선택한 어떤 색상으로도 가능한 것을 허용하는 것으로 시작할 것이다. 교환 가능한 슬립커버가 그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거실이나 방의 나쁜 곳에 적응할 수 있는 가구를 버려라.

조명은 중립적인 언더톤을 더해야 하며, 아마도 새로운 조명 세트를 얻기로 선택해야 한다.

그것은 방의 실내 디자인에 적용된 한. 테이블 램프 플로랄 색조의 색조가 낭만적인 느낌에 완벽할 것이라는 멋진 효과를 고려하면, 색조는 성장기나 분위기에 맞게 더 수정되어야 한다.

그리고 하얀 색조는 가을에 잘 될 것이다.

바닥 구조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만드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이나 웹사이트 저장고 및/또는 섬을 채택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바닥에 대해 생각하도록 업데이트하여 웅장한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식품 저장소 및/또는 섬을 포함할 수 있다.

디자인 프로그램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사람이 가구에 대해 더 이상 무거운 것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는 것이다. 뇌를 바꾸고 새로운 곳으로 옮겨야 한다.

당신은 프로그램에서 가구 배치를 최종화할 수 있고, 곧이어 그것을 선호하는 위치로 옮길 수 있다.

큰 만 창문과 채광 아파트층간소음방지매트 창을 추가할 생각을 해 보셨나요? 물론, 당신은 캐비닛과 작업대에서 작업대와 함께 움직이고 싶어 한다.

작업대와 바닥재가 바닥재와 일치하는지 확인하라.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카운터탑과 캐비닛을 고르고, 바닥재와 어울리는 바닥재를 찾고 싶은지, 아니면 바닥재와 어울리는 바닥재를 찾고 싶은지 확인하라. 어떤 사람이 당신이 갖고 싶어할 것이라고 느끼는 부엌의 어떤 면과 일치한다.

부가가치 –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개발자이고 정기적으로 집을 짓고 있다면, 여러분은 다른 밴드들의 취향을 고려하고 싶어한다.

여러분이 높은 기준을 가진 훌륭한 지역을 아파트로 짓고 있을 때,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의 용돈 내에서 현대 현대 디자인이 무엇인지에만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캠퍼스 접근법에 대한 공부로 얻은 학위들 중에서 온라인 학위가 같은 지위를 갖지 못할 수도 있다고 믿을 수 있다.

단순히 거짓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인테리어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시도되고 진실되고 매우 인기 있는 A 학위는 가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리고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그 안에서 아무런 차이가 없다.

커튼과 침대톱에 비슷한 색상과 천을 선택하는 등 침실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도 뛰어나다. 극도로 어두운 커튼은 아침 햇빛이 침실로 들어오는 것을 막고 수면 동요를 피한다.

이것은 보통 어두운 색상의 커튼과 밝은 색의 물 안에서 발생할 것이다. 이를 피하기 위해 밝은 색상의 커튼과 창문 처리로 만들어진 두 층을 사용한다.

욕실 집 장식에서 보이는 다음 것은 당신이 함께 일해야 할 공간일 것이다. 당신의 욕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크지 않은가? 많은 대형 장식이나 꽃꽂이가 훨씬 더 작아 보일 수 있다.

주차 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실제로 일어나는 이런 특정한 방식으로 실제 욕실을 정리하고, 컴퓨터의 공간을 더 크게 볼 필요가 있는 것은 확실히 하나의 욕실 실내 디자인 트릭은 항상 많은 거울에 관한 것이다. 대부분의 욕실은 싱크대나 허영심 위에 하나의 거울을 가질 수 있고, 다양한 모양의 거울을 한 걸음 더 가져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화장실 뒤의 형태, 창문보다 더 많은 또는 샤워실의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방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고 훨씬 더 큰 노트북이 실제로 나타나게 되는 것은 간단하다.

때때로 힘들고, 새로운 Wii 콘솔은 훌륭한 예술 작품들에게 시간이 필요하고, 당신의 집에는 시간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