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당신은 매일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그러면 매일 특정 시간을 만들어 제휴 마케팅을 해야 한다.

기억해야 할 훌륭한 계획은 교육 1시간과 마케팅 2시간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에 머무르라. 대략 한 시간 일찍 일어나거나, 하루에 2~3시간씩 TV를 덜 보고, 이것을 고수하기로 약속하라.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과 같으며, 당신이 미래에 진입하는 경향이 있는 제휴 마케팅은 궁극적으로 큰 것으로 변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많은 개인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모든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이 첫 번째 게시물에서 우리는 기본적으로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도 효과가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발표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세 가지 핵심 요소를 다룰 것이다.

B Pay Per Click: 이 결제 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에 갈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지불할 것이다.

백금 팁!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끈이 달린 물병을 고려하여 가져오는 대안을 마련하십시오.

웹사이트에서 당신이 추천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 한다.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시스템에 머무르는 기간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이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특정 날부터 몇 달 동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다면, 알라.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지나친 시각으로 시작하겠다. 내가 그것에 대해 배운 모든 것과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지금 당장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빠른 현금을 얻는다.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모든 것을 빼앗는다면, 내 돈, 내 집, 내 자원 등, 노트북 컴퓨터와 고속 인터넷 연결만 제공하면 나는 밤에 모든 것을 설정할 수 있고 바로 같은 날에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극도로 될 수 있다.

하지만 개인이 빨리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개인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바라기 때문에, 당신은 웹사이트를 통해 개인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그러므로 개인에게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는 사이트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특정한 틈새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백금 아이디어!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바가지라고 즉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는 대신, 그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정말 성공적일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자.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처음에 이 프로그램에서 한 가지를 Pay-per-Click 프로그램이라고 부른다. 이 프로그램에 따라 방문자가 그 사람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 또는 숫자를 지불받을 것이다. 상인 사이트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달러씩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쓴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그들이 판매 페이지 인스타 팔로워 구매 에 가기 전에 유망주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했을 수도 있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판매를 하고 결국 판매를 개발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기본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평균 7개의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직접 노출을 한 번만 제공한다면, 당신은 다시 다시 그렇다. 창밖으로 돈을 던지다

계열사는 1계층이나 2계층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서비스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지불한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회사에 대한 대가를 지불한다.

게다가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만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적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 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마케팅을 잃고 SEO 전략을 실행했다. 그 교통을 충실한 v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