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가지 의미가 있다.

당신의 컬러 테마를 결정하게 된다.

당신의 컬러 테마가 성공적이냐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첫 번째 단계에 크게 달려있다.

소규모 비즈니스 웹 디자인은 단지 며칠의 구축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당신을 지원하기 위해 연결되고 있는 회사를 찾고 사용하기 위해 당신이 원하는 것은 성장에 도움이 된다. 그러니 당신이 사용하는 사람이 누구든지 그 패키지에 도움을 주도록 하라.

당신의 웹사이트가 당신의 인터넷 사업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의 특별한 작은 사업에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만약 그것의 시장 가치를 추가한다면, 그 가치가 무엇이어야 하는지 알아내고 나서 이런 종류의 웹사이트를 측정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우리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사회를 차지하고 있으며 즉각적인 결과에도 익숙합니다. 5분 안에 전자파 식사, 5일 만에 5 파운드 감소, 30분 오일 변화, 볼 수 있는 피트니스 장비에서 하루에 20분 정도 오는 것, 그리고 그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파는 사이트가 있다면, 당신은 야후와 같은 검색 검색 엔진에 의해 거미줄이 될 수 있도록 멋진 웹사이트 디자인을 가져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거미라고 말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가 구글 검색에 의해 보여지고 있고 당신의 웹사이트가 지금 순위를 매길 가치가 있는지 평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잘 순위에 올려놓기 위해 서있다.

어떤 사람이 디자인된 웹사이트를 받을 때, 당신 자신의 비디오와 사진 등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 비디오들은 모두에게 저작권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당신이 저작권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라.

당신은 일반적으로 단순한 색 구성표를 고려할 것이고, 흑백 그린, 황색, 또는 아마도 적색에서 제거되는 것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색상의 대부분을 잘해야 한다.

당신은 2-3가지 색 스타일로 팔레트를 제한하고 싶다. 단지 몇 가지 색만이 당신의 메시지를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매우 놀랍다. 훌륭한 맞춤 웹사이트를 보완하기 위한 하나의 도전이다. 웅장한 웹사이트와 형편없는 방문자 상호작용이 있을 이유가 없다. 그들은 한 번 올 것이다. 절대 돌아오지 않다

웹 검색을 통해 실제 행성인 영국, 버밍엄 또는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점라 사이트 디자이너를 발견할 수 있다.

두통은 오프라인 디자이너가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비용을 염두에 두고 복잡한 디자인을 염두에 두거나 한 디자이너와 정기적으로 교류하고 싶다면 직접 디자이너가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다.

디자이너들이 그룬 스타일로 만들어 내는 독특한 모습은 그들이 그들 자신에게 특정한 종류의 웹사이트를 빌려주는 세상을 변화시켰다. 예를 들어, 이 스타일은 음악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잘 작동한다.

많은 록 밴드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그룬 스타일링을 사용해 왔다. 그들의 노래를 사용하여 특정한 감정과 주제를 표현할 수 있다.

흥미로운 혼합을 확립할 수 있다.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웹 설계 속도는 확실히 비용이 많이 든다. 결과 프로젝트의 품질에 대한 의심의 여지가 없도록 성장한다.

당신이 지불하는 금액에 대해, 당신은 웹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얻기 위해 일하는 전문가 디자이너, 개발자, 그래픽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팀을 얻는다. 그래서 당신에게 성공을 제공할 상당한 품질의 웹사이트를 얻는 것은 사실상 보장된다.

웹 개념을 인식해야 한다는 것을 모두에게 가르쳐 줄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를 손에 넣으십시오. 조작이나 슬라이싱을 이미지화하려면 어도비 cs4 포토샵에서 연습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래픽을 통해 매달리지 마십시오. 가장 좋은 웹사이트 중 일부는 대부분 텍스트입니다. 구글 한정 그래픽을 생각해보십시오!그러니 당신에게 말하는 사람들을 믿지 마라, 당신은 끌어들이기 위해 그래픽을 포함해야 한다.

  • 그렇지 않을 것이다!

어느 좋은 날, 당신은 어떤 고객으로부터 전화를 받았고 그는 어떤 사람에게 그의 회사를 위해 온라인 비즈니스 웹사이트를 디자인해 달라고 요청한다.

실제 전화, 그는 당신에게 그의 회사가 무엇을 특징으로 하는지 간단히 말하고 가격에 대해 묻는다. 이 후 당신은 그와 토론을 위해 세션을 정한 후, 당신은 아마도 그것에 대해 불안해 할 것이고, 구글에서 그것들을 확인함으로써 회사의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이 단계에 걸쳐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몇 가지 전제적인 아이디어에 대해 생각해보라. 조사 과정이 시작되었다.

이 제안을 직접 시도해보고 일본어 폰트 , 보통 몇몇 파트너를 모집하려고 노력하라. 웹사이트를 테스트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당신의 결과는 더 철저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