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둥 1 : 마음가짐

필러 1: 마인드셋 이 기둥 태도를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그러므로 두 가지 모두 당신이 믿는 바로 그 그룹에 남아 있고 신체 건강은 당신이 취할 행동 유형과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신체 건강 마인드셋을 가지고 싶다면, 당신이 그것을 대표하고 있다고 믿기 시작하라. 그리고 당신은 마인드풀니스 훈련이 건강 최면 보조에 초점을 맞추는 한 가지 방법이라는 것을 할 때 피트니스 지향적인 행동을 취할 것이다. 잠재의식의 쇼와 실천을 바꾸는 것 내 책 “마음의 건강”에 내가 나열하는 수많은 방법들이 있다.

개인들이 나에게 건강과 관련하여 묻는 몇 가지 주요한 것 레깅스룸 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살을 빼는 요령은 무엇인가 하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근육을 조절하고 발달시킬 수 있을까? 나는 이 질문을 해결하려고 시도하는 개인들과 많은 쓰레기들을 체크아웃하고 들었다. 대부분의 개인들은 나쁜 권고를 하고 만약 당신이 정확한 반응을 원한다면, 그 요령은 힘든 일이다. 만약 당신이 헬스클럽에 참가한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에게 맞춘 피트니스 계획을 사용하라고 충고한다.

모든 사람들은 다르고 다른 신체 건강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몸매와 신진대사 등에 연결해야 한다.

당신은 심근경색만 하거나 단순히 체중을 재워야 한다.

훌륭한 피트니스 계획은 다양한 것을 포함한다.

운동 중 여성도 웨이트 운동을 해야 하고, 웨이트 위치에 들어가 운동을 끝내기 위해 미루지 말아야 한다.

나는 운동 트레이너로서 짧은 시간 동안 이 장비를 소개받았다. 나는 어느 날 출근했는데, 숨이 차서 바닥에 있는 한 멤버가 땀에 흠뻑 젖은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에게 그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죽은 리프트, 또는 중요한 심장질환을 하고 있었는지 물었다. 그는 그가 실제로 운동한 것이 복근과 상체에게도 환상적이었지만 나에게 그가 실제로 운동한 것은 절대적으로 심근경색 운동이었다고 알려주었다. 매일 몇 번 반복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하루에 50번 정도 기절할 수 있을 때 당신의 배는 정말 멋질 것이다.

수많은 트릭, 충돌 식이요법, 우아한 운동 전략에도 불구하고, 최적의 체력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정말 기본이다. 1) 신체 유형과 목표에 맞는 운동 전략, 2) 이 전략을 따르기 위한 결정과 결심, 매일!나는 당신이 매일 훈련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이 두 갈래의 공격으로 최고의 자리에 있기를 바라는 마음가짐, 건강은 이상하고 회피적인 품질의 운동을 잃게 될 것이고 다이어트 전략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가능하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진정한 질문은 이것이다; 나는 매일 나의 목표를 향해 일할 결심과 결심을 가지고 있는가? 나는 정말로 매일 건강과 건강 해결이 되기를 바라는가?

우선, 당신이 남기를 원하는 모든 출판물들을 체크아웃하고 인식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오늘 내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다른 잡지의 디자인이 누구인지 알 수 있다.

만약 좋은 크기의 피트니스나 보디빌딩 출판물의 편집장이 인사하고 “나는 밥 스미스야”라고 말한다면, 나는 당신의 이름이 무엇인가? 피트니스 모델은 밥 스미스가 누군지 전혀 모르고 밥은 친절하게 대하지 않을 것이다. 왜 그래야 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보고 싶은 출판물에 주요 선수들이 남아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그 반대가 아니다. 당신은 중요한 게이머들이 누구인지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그들을 찾아라. 그들을 기다리지 말고 당신을 찾아라.

그렇긴 하지만, 아무리 훌륭한 피트니스 리조트가 되더라도, 여러분이 그것을 당신에게 먹히게 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은 이상적인 리조트를 발견하고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이익을 얻을 필요가 있다.

당신이 되고 싶은 개인은 무엇이고 건강과 건강한 소비는 어떻게 여기에 연관되어 있는가?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요인은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의미가 없다는 것이다.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목적이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당신의 삶에 구현할 수 있는지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높은 등급의 피트니스 게임은 당신의 포밍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전통적인 의미에서 진정한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개인 피트니스 강사와 더 비슷하다. 그것은 당신의 프로그램에 맞게 개발된 프로그램들이 있기 때문이다. 신체와 운동량 Wii Fit Plus를 가진 사람들에게 이 비디오 게임은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주들이 줌바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을 선택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힘든 운동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체 가정에 이상적이다. 이 비디오 게임은 당신이 초급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할 수 있는 일련의 줌바 요법을 가지고 있다.

지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춤 스타일

나는 절대적으로 총력과 건강을 위한 역도를 옹호한다.

만약 당신이 이 관행에 일정하다면, 웨이트 트레이닝은 날씬한 근육과 재포를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