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대한 이상적인 실생활 사례를 제시하겠다.

나는 당신에게 이상적인 실제 생활 사례를 제시할 것이다. 최근에 나는 어떤 음색으로 여성들이 좀 더 곡선적인 부드러운 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평가했다. 다른 연방들이 허락할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더 운동적이고 근육질인 것을 평가했다. 이 쇼에서 내가 실제로 본 가장 멋진 여성들 중 한 명이 나왔다. 그녀는 매우 비례적이고, 훌륭한 근육 톤, 날씬하며,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레깅스룸 넓은 어깨를 가진 운동적으로 생겼다. 그녀는 어떻게 그녀는 이 프로그램에서 하니? 그녀는 심지어 상위 10위 안에 들지도 않았어!

우리는 방금 웨이트 트레이닝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했다. 이제 피트니스 센터 물질 운동이나 다관절 운동이 당신의 총 힘과 체력에 가장 도움이 될 것이다. 스쿼트, 데드 리프트, 풀업, 가중 딥, 어깨 프레스, 어깨 컬, 스트레이트 바 컬, 풀오버로 구성된 훌륭한 복합 운동 목록으로 시작된다. 이러한 운동은 전신을 촉진시킬 것이다. 당신은 진정으로 힘을 얻기 시작할 것이다

또 다른 정말 중요한 점은 내가 자신을 저울질하지 않는 것을 매우 믿는 것이다!비늘을 산발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내 이론은 옷이 당신에게 어떻게 느껴지느냐에 달려 있고, 옷이 느슨해지기 시작하느냐에 달려 있다.

만약 여러분이 비늘을 밟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한 달 안에 최적으로 내려가도록 노력하라.

네 번째 연습은 여러분의 몸을 움직이고 긍정적인 긍정을 읊는 것이다. 여러분은 실제로 여러분의 몸을 움직이기 시작하고 나머지는 스스로 돌볼 것이다. 이 연습은 매일 1만 번의 행동을 거닐기 시작하는 매우 간단하다. 나는 단거리 달리기나 5마일 달리기를 하지 않고 단지 여러분의 단계를 추적하기 시작하고 매일 1만 번의 행동을 취하기 시작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건강 향상을 받아들이기 위한 예외적인 관행이고 가장 절대적으로 도울 것이다.

나는 40대 후반의 체력 탐구를 시작했는데, 표준 지식은 내가 제한된 향상을 기대해야 한다는 것을 결정하는 것처럼 보였다. 특히 새로운 근육 성장을 개발하는 데 있어서,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다!매년 1년 이상 나는 실제로 새로운 근육을 얻었고, 시간이 더 날씬해지면서 시험된 신체를 개발하는 개념을 적용하고, 맞춤을 주시하고, 효과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은 지속적인 향상에 책임이 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간단하다고 믿지 마라. 그것은 극복하기 위한 가장 큰 장애물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바쁜 날에 운동할 시간을 발견해야 하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때때로 에너지가 부족할 때, 당신은 여전히 그 운동의 시간을 계속 투입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은 그것을 작동시키기 위해 어떤 수준의 노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우리가 피트니스의 속임수 정보광고로 그들을 때린 것은 바로 이 순간이다. 우리는 TV, 잡지,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항상 때렸다. 너무 많은 신체 건강 장치, 기술, 마스터들이 있어서 그것은 정말 충격적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피트니스를 되찾기 위해 매주 몇 시간씩 그들의 시스템으로 운동해야 한다.

나는 여기서 정직할 것이다. 너는 무게를 재야 한다.

톤을 얻고 모양을 갖추기 위해 들어가 1kg의 체중을 올리는 것은 야생의 추격이다. 당신은 당신이 따라갈 수 있는 계획을 스스로 세워야 한다.

두려워하지 말고 체중을 하는 것이 당신을 실질적으로 보이지 않을 것을 걱정하지 마라. 그러나 당신을 남자처럼 보이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다시 한번 당신의 피트니스 강사에게 그것의 가치가 있는 계획을 요청하게 할 것이다.

어떤 결정을 내리든, 운동이 건강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운동은 신진대사를 돕고, 날씬해지도록 도와주며, 여러분을 기분 좋게 하는 호르몬제를 여러분의 몸에 발사한다.

만약 여러분이 다시 임신을 한다면, 건강해지는 것은 여러분이 임신했을 때에도 항상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몇 년 전 친구와 함께 운동이나 운동을 하는 것을 발견했는데, 우리는 실제로 어려운 운동을 끝냈고, 실제로 우리의 몸을 피로하게 하기 위해 그의 트럭을 주차장 주변으로 누르는 것이 ENJOYABLE이라고 결정했다. 우리는 거의 걸을 수 없었다. 내 친구가 트럭에 올라타서 방향을 틀었고 나는 가능한 한 트럭을 밀곤 했다. 그는 때때로 내가 그에게 의논한 추가 저항을 위해 브레이크를 사용하곤 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친구가 있다면 훌륭한 운동은 필요하지 않았다.

어떤 것을 위해, 당신은 당신이 되고 싶은 모든 출판물들을 확인하고 친숙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내가 오늘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다양한 잡지의 디자인과 누구인지 알 수 있다.

만약 내가 좋은 크기의 피트니스나 보디빌딩 출판물과 주들의 편집장에게 인사한다면, 나는 밥 스미스다. 피트니스 디자인은 밥 스미스가 누군지 전혀 몰라 밥은 안 받아들일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