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컴퓨터로 약 1000달러를 벌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에 1000달러 정도를 쏟아부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어떻게 그들에게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는지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매일 더 싸지고 저렴해지기 때문에, 약 1,000달러의 일반적인 컴퓨터 데스크탑 설정이 상당히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정 수입이 되기 시작했고 장기적으로 약 500달러가 들기 시작했다.

홈시어터 PC나 HTPC에서 어떻게 개인용 컴퓨터와 보다 최근의 디지털형 비디오 레코더를 위한 장치 컨버전스일 뿐인가. TV나 텔레비전 크기의 컴퓨터 이벤트에 연결하면 보통 이것은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또는 TV 라디오에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그들은 미디어 센터로서 많은 아이템을 결합하여 구매 시 클러터 기술을 사전 구성하게 된다. 당신의 필요에 맞추기 위해

검색: 우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인터넷을 검색하여 사람들이 가장 잘 생각하는 10개의 목록을 찾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보통 사람들 목록에 나타나는 동일한 몇 대의 컴퓨터를 볼 수 있고, 당신은 괜찮은 것이어야 한다.

또한, 당신이 아마존에 가서 그들의 컴퓨터에서 체크아웃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 당신이 빠르게 스타 등급을 깨닫는 각각의 방법. 이것은 정말로 pc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초한다.

등급이 높을수록, 매우 인기가 있다!

일반 사용자: 전체 목적의 데스크톱 컴퓨터는 사진을 만들고, 사진을 편집하고, 게임을 하고, 인터넷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안전 측정에 따라 목적 컴퓨터는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의 가격에 달할 수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과열 요소를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해져서 그들을 너무 짜증나게 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데스크탑으로, 이미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설계되었다.

전기에 완전히 중독된 경우 정전이 발생하면 UPS 또는 전원 동력을 얻는 새로운 전원 공급원이 없는 한 사용할 수 없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다이얼 업 연결이 있는 사람들에게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에서 던질 때 또는 DSL 패키지에서 향상된 속도는 개인화된 컴퓨터가 아닌 빠른 연결에서 비롯된다. 케이블과 DSL은 전화 접속 서비스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는 개인이 저렴한 노트북을 구입하는 동안 실제로는 매우 부족하다. 데스크톱 컴퓨터와는 달리 가격 값에 맞는 사양이나 기능을 만들 수 있을 때 데스크톱이 종종 우승자가 됩니다

다음으로 태블릿 PC, 노트북, 또는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 컴퓨터로 알려진 멋진 것들 중 특히 나는 90년대에 처음 소개되었지만,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을 경험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사용자가 손가락이나 디지털 펜으로 스크린 iaas 을 만지거나 심지어 매우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휴대성!데스크톱을 약간 움직여서 일단 설치하면 고정된 가게 안에서 사용해야 한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며 일하는 것을 선호하는 곳에서 가져갈 수 있다.

번거롭지 않아! 노트북을 들고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싶을 수도 있다.

두 경우 모두, 그녀의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하다.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다음과 같다: 왜냐하면 보통 사용할 때 종종 과열되는 크기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컴퓨팅은 거의 이것을 하지 않고 할 수 있고 이미 아주 오랫동안 그것을 하고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노트북에 비해 훨씬 더 강력한 데스크탑 컴퓨터가 필요한 일을 해야 하는 이유보다 훨씬 더 강력해야 하는 데스크탑 컴퓨터는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및 기타 수많은 비즈니스 데스크탑 컴퓨터와 함께 데스크탑 메이가 참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더 제한된 용량 내에서도 이 일을 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바일 컴퓨터가 추가로 존재한다.

CPU 및 히트싱크: 여기에서 방치된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가 너무 막히고 흙으로 완성되어 히트싱크 팬을 제거하고 냉각 한판 사이의 흙을 찾아야 한다.

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대의 모니터를 가지고 있고, 여러 대의 버전을 한꺼번에 열어두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노트북이나 태블릿 컴퓨터에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가까이 가는 새로운 유닛들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