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하시죠? 당신이 빚을 갚고 있던 돈은 이제 대학을 위해 저축에 들어간다.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하시죠? 당신이 지금 대학생을 위해 저축하기 위해 쏟아 부은 돈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529개의 계획이나 교육 저축 계좌와 관련된 10세 미만이다.

둘째, 당신의 529 대학 계획에 자동 입금될 수 있는 상당한 금액을 보유할 수 있는 능력은 있다.

비록 분명히 젊은이가 대학에 갈 때까지 얼마나 오래 걸리느냐에 따라 더 좋지만, 한 달에 5달러든 30일 동안 20달러든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는 더 좋은 것이다.

현재 학벌의 장학에 관한 환상적인 뉴스는 학벌에 대한 요구와 자격에 따라 받는 유형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오늘날 장학금을 잘 받는 학생만이 학벌이나 장학금을 지원하고 보조금을 지급하기 위해 직선 A 학생이 되지 않아도 되는 것은 아니며, 요즘은 학벌적으로 우수하지 않은 학생에게도 장학금을 지급하는 능력 내에서 어머니에 대한 대학 장학금을 포함한 몇 가지 유형이 있다.

유연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그 계획이 당신과 어린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 것으로 유지되도록 하기 위한 많은 옵션들

성적 평균이 매우 좋은 부속품에서 고용주들은 항상 관련 경험을 중시한다.

직업에서만 노력하면 당신이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분야, 특히 특정 회사나 설립으로부터 매일의 지위를 줄 수 있는 운동선수들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한 직업은 커스터드 스탠드나 서비스 스테이션에서 일하는 다른 직업만큼 좋지 않다. 전형적으로, 당신의 장기적 임기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하지만 기업들에게 당신이 그것을 하라고 요청할 수 있는가, 아니면 세금 결과가 있는가? 정답은 니체 시장이 529조 대학 저축 요법에 따라 저축하는 것에 대한 세금 혜택을 판매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개인은 가능한 한 당신을 위해 돈을 쓸 직업을 선택한다.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사람은 만족스러운 일을 뛰어가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뛰어나지 않을 것이고 또한 회개하기 위해 긴 시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말하자면, 분명히 공정한 방법으로 당신의 필요에 충분히 생성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사실은 남녀가 시간이 많다고 믿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돈이 많을 때, 빚을 갚을 때 그렇게 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위의 진실은 아들이나 딸이 10살 과외 에 다가갈 때, 많은 부모들이 교육과 학습을 위해 아무것도 남겨두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시작할 때에 발생한다.

현실화는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밀어넣기에 충분하지 않다. 클릭 일어나라,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기관을 위한 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대출을 받기 위해 유일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음, 당신이 여전히 당신이 대학 교육을 받기 위해 소중히 여기는 꿈을 이룰 수 있다는 희망이 있다.

그래, 미혼모로서, 당신의 인구통계학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장학금과 보조금은 전혀 들지 않았고, 따라서 최근에 특별히 당신은 남겨진 돈이 있었다. 정부는 varsity에 가기 위해 무료 자금을 제공한다(실제 펠 그랜트와 추가적으로 사이트에 대한 FAFSA 양식을 확인한다.

그것은 나의 등록금과 책값을 지불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엔카아 대학 사이에는 정말로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돈이 든다. 작은 학교보다 10만 달러의 권위 있는 교육이 얼마나 더 유용한가? 2만 5천 달러의 석사?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사용하여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일정 정도 교사와 같은 원칙으로 급여를 받는다. 다만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종종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30세 이전에 개인을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사치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차는 당신을 경제차와 정확히 같은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큰 이름을 결정하기 전에 추가 비용이 든다. 학교, 얼마나 가치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하지만 중요한 것은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될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부모님이 완전히 생명보험 보호를 받을 수 있다면, 여러분은 대학 세금의 합계를 지출하는 현금 가치를 사용해야 한다.

여러분이 부모일 때, 여러분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생명보험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라.

그렇다, 반 시간 미만으로 등록될 때 교육 보조금을 받을 수 있지만, FSEOG뿐만 아니라 단순히 연방 펠 그랜트를 받을 수 있는 좋은 위치가 항상 있다.

게다가, 당신은 전국 SM과 함께 ACG를 위해 전일제로 등록한 사람이라면 어떤 것도 받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