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대학 축구를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내가 말하는 티켓을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꽉 찬 경기장을 볼 때, 어떤 회사가 회사를 운영할 수 있고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제3세계 국가에 대해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겠지! 게이머들에게 지금 지불해!

수년 동안,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수많은 연구들이 이루어졌다.

토요일에 대학 축구를 보고 응원하는 팬들이 내가 말하는 티켓을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꽉 찬 경기장을 볼 때, 어떤 회사가 회사를 운영할 수 있고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제3세계 국가에 대해 말하고 있다고 생각하겠지! 게이머들에게 지금 지불해!

수년 동안,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수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항상 일생 동안 숫자에 집중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아래의 측면들을 평가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시나리오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해야 하는 개인에게는 환상적이지만, 여전히 온라인 대학을 얻고 싶은 욕구는 다른 헌신(일이나 가정과 같은) 승무원학원 을 가진 학생들에게 유연하다. 학생들은 아이들이 자고 있는 동안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점심시간이나 조직을 위한 길에서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당신이 앞으로 4년 동안 일주일에 3박 6시에 수업에 들어가야 하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훌륭하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정확히 같은 수준의 교육. 속이지 마라, 수업에 가지 않아도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여전히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언제 어디서 하는지 선택할 수 있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여러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습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기본적으로, 당신이 결코 갚을 필요가 없는 무료 현금은 연방 정부다.

전국의 수많은 근린대학에서 학생들은 한 학기나 두 학기에 보람 있는 일을 하지 않고 그냥 다시 일어나지만, 그들이 다양한 해 동안 나가서 일하고, 그들이 적절한 교육대학, 훈련, 능력 없이는 진정으로 아무데나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에 남을 때 학교로 돌아온다. 10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시간이 밑바닥과 막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이와 마찬가지로, 그 일을 하는 사람은 그들 스스로 수천 달러를 들여서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2만 달러를 벌면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이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이다.

장학금을 받으세요. 수많은 장학금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왼손잡이 또는 높은 대학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웹을 검색하면 모든 종류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모든 빚을 없애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지출 계획을 잘 세운다면, 빚을 갚기 위해 가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쓸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다.

졸업장이나 학위가 부족한 것은 칭찬교육이 훌륭한 선택이 아닌 주된 이유인데, 만약 그것이 당신을 만족시키기에 불충분하다면, 칭찬교육이 좋은 과정이 아니라는 두 가지 이유를 더 배우기 위해 체크아웃을 했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 있고, 긍정적이고, 그리고 자부심을 갖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훌륭하게 느끼기를 원한다.

심지어 그들의 삶에서 일이 완전히 진행되지 않을 때에도,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불행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이해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필연적으로 경험하게 될 것이다. 깊은 곳에서 벗어나거나 그들 자신이나 그들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코치는 컨설턴트다. 부모, 사랑하는 사람, 숙련된 좋은 친구 등 여러 분야의 일반 코치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장소에서 의사, 간호사 및 다른 건강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변호사들이 법과 연방정부의 문제에서 당신을 격려할 수 있고, 강사, 교육 관리자, 치료사는 당신에게 교육의 가르침과 기회에 대해 격려할 수 있다.

당신이 걱정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유용한 정보를 얻다. 같은 것이 치료와 재정 지원을 받기 위한 신청을 한다.

대학이 고등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알도록 도와줄 수 있는 사람들이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다하고 질문을 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위의 도표를 토대로 10년 동안의 급여 인상을 표시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8,840달러를 벌 수 있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는 마찬가지로 거의 14만 1천 달러의 구별이며, 같은 기간 동안 석사 학위 소지자는 661,440달러를 벌게 될 것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보다 12만1680달러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완전히 무료는 아니다. 대학 비용은 현금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얼마나 더 좋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