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중요한 문구로 매우 잘 순위가 매겨진 웹사이트를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문구로 아주 잘 평가되는 웹사이트가 하나 있는데, 브랜드 네임 브랜드의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많은 이메일 요청을 만들어 내는데, 그 요청은 훨씬 덜 순위가 매겨져 있다.

그것은 나에게 공정한 교환인가? 더 나쁜 것은, 이 웹사이트들 대부분은 내 주제 영역과 전혀 관련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되는 90%이다.

링크(다른 사이트에서 귀하의 사이트로)가 들어오는 링크를 전체 순위에 추가하여 야후 사이트 탐색기로 링크 구축 성공을 추적하는 방법이 필요하므로, 귀하의 웹 사이트에 연결하는 웹 사이트를 빠르고 쉽게 배울 수 있다.

또한 이 정보를 스프레드시트로 내보내 추가 사용

주말이 다가와서 나는 토론토에 있는 구강 사무실에 있는 내 자신을 발견한다.

나는 라디오에서 NFL 축구를 필사적으로 들으려고 애쓰면서 컴퓨터 시스템 화면 위에 웅크리고 있는 내 자신을 발견한다.

하지만 내가 주말에 있고 싶은 곳은 정확히 아니다. 그러나 나는 의자에 있지 않다. 우리는 밥 박사가 만들고 싶어하는 서 기술과 웹사이트 백링크 사이트 수정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재최적화나 추가 컨설팅에 드는 추가 비용? 정말 필요한가? 어떤 유지보수가 제공되나요?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은 얼마인가? 유지보수가 주의해야 할 계획에 포함되지 않을 때 최적화를 유지하기 위해 부풀린 양의 현금을 청구할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이 진술은 차치하고라도, 본질적으로 현실적이다. 인터넷 마케팅에 이상적이라고 여겨지는 어떤 서비스도 광범위한 인터넷 마케팅 방법을 도입하지 않고는 새로운 사업의 홍수로 인해 손실될 것이다.

자동차와 트럭에 관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고, 새로운 회원이 큰 이슈에 직면하게 하려고 노력한다고 하자. 마찬가지로 수천 개의 다른 CAR 사이트도 있다.

모두 새로운 회원을 얻기 위해 싸우고 있다.

그래서 구글 등과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새로운 사용자를 높은 순위로 지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어떤 도구라도 당신의 웹사이트의 미래 성장을 위한 큰 플러스 요소다. 제품)

그리고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어디로 가나요? 당연히, 첫 번째 웹사이트에서는 이런 검색 엔진 결과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있는 웹사이트를 발견하게 된다.

5년 전 SEO의 연구와 실천은 나에게 훌륭했는데, 최적화에 대한 연구가 고객들을 잘 돌보는 인터넷 생활방식을 야기시키고 때때로 어떤 사람들이 의무의 부름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조금 넘어서서 내가 실제로 한 일의 결과로 그들이 나의 조직에 대해 신경을 쓴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을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나는 실제로 내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훌륭한 반복 조직과 고객 충성도를 누렸다. 준비나 어려운 업무, 추천 조직이 최고의 비즈니스 유형이다. 당신이 나타나면, 그들은 당신의 성과 이력 때문에 당신이 그 일을 하기를 진정으로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두 가지 선언 모두 낮은 품질의 링크가 당신의 순위를 해칠 것이라는 것을 검증했다. 당신의 소스와 정확히 같은 주제를 공유하는 충분한 품질의 링크는 당신이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잘 매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나는 SEO Elite가 당신이 그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 공동 인용 데이터로

6개월! 밥 박사가 소리친다!계속하게 하면 왕관을 산산조각 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집에 도착해서 주말 전에 그의 사이트를 보고 그에게 돌아오는 것을 받아들였다.

최근 고객이 몇 주 동안 순위가 떨어진 후 불만을 품은 적이 있는데, 그는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다. 가장 나쁜 점은 그가 왜 떠났는지 알아내기 위해 나나 우리 팀의 누구와도 말하지 않고 계약을 취소했다는 것이다.

SEO Elite를 사기 전에, 나는 Arelis, Optilink, Webceo, Webb Business Promoter(IBP) SEO Elite와 같은 모든 적절한 도구에 대한 공정한 연구를 했다. SEO Elite는 링크 파트너를 찾고 경쟁자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소프트웨어였다. 검색 엔진이 너무 많이 발전했기 때문에, 상호 연결은 끊겼다. 더 많은 링크가 들어오는 날이 갈수록 더 커진다. 순위는 다음과 같다.

당신의 신뢰를 높이는 이상적인 훈련과 기술로 고객의 우려는 당신을 그저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당신이 정말로 눈부시기 때문이 아니라, 당신이 고객 조직을 마치 당신 자신의 조직처럼 아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객이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웹 온라인 마케터와 SEO를 가지고 있다고 굳게 주장한다면, 왜 그들의 거품을 터뜨렸을까? 당신은 그들을 번성하게 만들고 그들은 당신을 번성하게 만든다.

많은 독서와 검색을 거쳐 SEO 세계에서 뛰어난 입지를 가진 SEO 회사를 발견했다. 그들은 비싸지만, 내가 요금을 지불하고 그 과정을 시작했다고 확신했지만, 나는 웹사이트를 다룰 것으로 기대되었다. 또한 나는 내 웹사이트를 위해 풍부한 콘텐츠를 공급하거나 정말로 그들에게 돈을 지불할 것으로 기대되었다. 나는 내 웹사이트를 위해 내가 익스페한 콘텐츠를 작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