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왜 그런 일을 하느냐, 아니면 세금 혜택이 있느냐고 물을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은 왜 그것을 하겠느냐, 아니면 세금 혜택이 존재하는가? 정답은 그렇다. 529개 지역의 대학 비용 절감 계획에 저축에 대한 세금 혜택이 있다.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 대학에 자금을 지원하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지만, 그 현금이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그 현금을 투자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아니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 수학과외 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엄마와 아빠가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고 더 낮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면 아이들이 승인을 받기 위해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라는 교육 우려를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침체에 빠져 있다.

오늘날 실직자의 44%가 취업을 위해 실제로 7개월을 찾아야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2011년 8월). 그리고 그들은 현재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교육, 경험, 직업 기술, 성숙도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당신이 실업자, 또는 저소득층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대학에서 뛰어난 것에 대해 치명적인 전공을 할 필요가 있다.

어딘가로 이끌 업무에서만 작동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어떻게 돈을 절약해야 하는지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이다. 이러한 포인터들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에게 유리한 출발을 제공할 수 있다.

펠 그랜트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 이 보조금은 연방정부로부터 온다. 이 보조금만으로, 당신은 당신의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돕기 위해 임기당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이 보조금은 얻기 쉽다. 특히 당신이 엄마나 싱글맘이라면. 마찬가지로 훌륭한 현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도 있다.

아직 목표가 없는데 어떻게 목표를 찾으십니까? 당신이 스스로 무엇을 만들고 싶은지 아직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는 당혹감이 없다. 수치심은 그것을 하지 않고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통화 고문을 불러라!대학 재정 투자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의 재정 투자에 관해서도,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투자하는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또는 가장 좋은 전략을 취해야 하는지 모른다면, 그것을 생계를 위해 하는 누군가와 이야기하라. 그들은 당신이 인생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재정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내가 제안할 수 있는 한가지 강력한 제안은, 당신이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를 연구하고 그들이 하고 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나쁜 사업 결정에 대해 물어보고 누가 훌륭한 리뷰를 가지고 있는지, 훌륭한 소비자를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실제로 몇 년 동안 사업을 해온 사람을 보라. 그것은 당신의 돈이다. 다른 사람이 당신 자신의 연구 연구를 하지 않음으로써 그것을 파괴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많은 야외 출처에서 현금을 가져간다고 믿는가? 왜 선수들은 팀 지침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는가? 그것은 모두 현금의 사실 때문이다. 당신은 그들의 가정에 현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오는 수많은 게이머들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 등록금을 지불해야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대학에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네, 등록 시간이 절반 미만인 경우 교육 보조금을 받을 수 있지만 연방 펠 그랜트와 FSEOG만 받을 수 있고, 또한 ACG와 National SMART 그랜트에 대해 정규직으로 등록한 만큼 받지 못할 수도 있다.

경제적 책임 : 수많은 수련생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재정적 책임입니다. 대학 교육 수업, 방, 보드 및 책이 싸지 않은 대학을 지원하는 의무를 수락할 준비가된 수많은 십대들은 시간과 돈의 큰 투자이며, 집중적인 연구에 대한 진정한 헌신입니다.이 책임을 지고자 한다면 다른 길을 생각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도울 가족과 친구들을 얻을 수 있다면? 조부모, 이모와 삼촌, 사촌, 형제자매, 심지어 좋은 친구와 동료들까지도,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나 계좌를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529개의 대학 저축 계획과 529개의 계획 등록부뿐이다.

다재다능함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교육 대학 대안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전략으로 롤오버하거나, 변경 수혜자로 전환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계획을 확실히 하기 위해 수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다.

펠 그랜트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 이 보조금은 정부로부터 비롯된다. 이 보조금만으로, 당신은 당신의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학기당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당신이 어머니나 미혼모라면, 이 보조금은 얻기 쉽다. 많은 양의 현금을 주는 다른 보조금도 있다.

D)자녀들의 대학비용이 충족되면, 그들에게 잘못된 안정감을 제공한다면, 그들은 그들의 모든 필요와 사치품에 대해 엄마와 아빠에게 의존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