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PS는 당신이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이 아니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라.

그리고 이것은 다른 조직이나 산업의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된다. 마케팅의 가장 높은 위치에 있는 개인이나 사업은 모든 현금을 만들고 그들의 시장을 통제한다.

연차임대료는 주택담보대출금리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금리는 임대율보다 두 배나 더 낮을 수 있다.

전문직으로서, 고객들이 주택에 대한 가장 훌륭한 결정에 관여하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 5% 이상의 임대율을 정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조언이다.

첫 번째는 단지 돈을 완전히 지불하는 것이지, 어떤 현금도 지불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사고 싶어하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관리할 자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두 번째 대안을 제시한다.

다음 행동은 지역 시장, 금융 대안, 요금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알리는 것입니다. 지역 현금 흐름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발견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일부 회원이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보장합니다. 그렇게 클럽은 단지 원망자의 클럽이 되지 않습니다.

투자 조직을 조직화할 때 수익의 빈도를 크게 늘린다. 왜일까? 부동산 투자 서비스를 신디케이션하면 비즈니스를 통합할 수 있으므로 거래는 반복되는 주기로 끝나게 된다. 이는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회사 설계를 갖게 될 것임을 시사한다.

많은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사는 것이 집을 사는 http://godeok-ihanulche.co.kr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그 집을 사는 데는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그에 대한 대가를 치러 거액을 쌓는다. 나는 개인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믿는다!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합리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집을 사는 것이 항상 돈에 관한 것이 될 필요는 없다. 만약 그 제안이 영웅이라면, 개인들은 단지 그 제안의 일부가 되기 위해 당신에게 금융가로 줄을 설 것이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사는데, 전통적인 20% 당신은 1년에 평균 3%의 금리인상을 받는다. 당신은 고른 자본을 보존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지불, 모든 수리 작업과 유지, 수수료, 세금 등을 커버한다.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주택담보대출에 정착한 것이 10달러 이상의 다른 비용에 의해 흠뻑 젖었다고 가정한다.

10년이 지난 지금도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한다면, 죄송합니다, 이 금융 투자 옵션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고 설명하기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영감을 주기 때문이다. 또 다른 요인은 워크숍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이 세미나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내가 한 곳에서 돌아올 때마다 나는 나가서 제안이나 10을 하고 싶다.

일단 당신이 마케터라는 믿음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라는 믿음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현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그들은 훌륭한 거주자를 발견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훌륭한 거주자, 즉 개인들이 가지고 있는 최고의 불만들 중 하나를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확실히 얻고 싶고, 당신의 주거지나 상업 재산을 돌보는 임대인을 원하고,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일으키지 않는 임대인을 원하며, 당신의 거주자들은 훌륭한 신용등급을 가져야 한다.

가급적 650 이상. 그들은 또한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하고, 그들은 돈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향후 지불이 불가능한 경우 보증금을 내려야 할 때 배경조사를 통해 예비 임차인을 대상으로 문제를 줄이기 위해 조사

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당신이 흥정을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앞서 나가고 싶고 실제로 큰 돈을 벌고, 당신은 시장 동향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국내의 어떤 지역에서는 계속 하락해 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영구적으로 낮은 곳에 있는 훌륭한 패턴을 발견하라.

부동산 시장이 오르면 부동산 평가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부동산 평가가 이루어질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집 근처에 건설되거나, 아마도 당신은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어떻게든 업데이트할 수 있을 것이다.

고정자 상위는 빠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런 유형의 투자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예측 불가능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라는 친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