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진짜 집”이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제 집 관리”라고 불렀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얻는 것이지 현금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마케터들을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쨌든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큰 전화기를 설치하고 그들에게 연락하기 위해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팔기 위해 수동으로 실행하라. 전화로 전화하라.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우리가 멈추면, 거래당 비용표는 매우 높습니다.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말이죠

부동산 투자 분야에 발을 들여놓고 싶다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의 다음 단계다. 구매 과정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이나 임대할 수 있는 부동산을 찾을 수 있는 대리인을 찾아라. 특히 임대 전문을 만드는 중개인은 환상적인 장소를 가진 부동산을 찾아 자본이 찾지 못하게 하고 정직한 부동산을 사용하는 것을 협상하려고 노력하기 위해 매우 도움이 된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 특별한 곳은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를 할 때 가치가 있어.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고 개인들은 그것을 세심하게 하는 것이 많은 그린백 비용이 든다.

작은 투자 결정을 실행하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를 발견하는 것 뿐이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더 오랫동안 올바른 선택을 하라. 진정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하라.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전망은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었던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여행 센터에 다소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구해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고 있다면, 당신의 전화는 집으로 돌아가는 시간의 일부분을 얻었다. 어느 쪽이든, BIG 승리.

부동산 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한다.

그들은 미국 전역에서 매우 오랫동안 다양해왔고 수많은 음료에서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소득을 모두 제공하는 꾸준한 수행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궁극적으로 주식 목표 시장이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은 싸졌고 여기서 두 개의 큰 이름을 공유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신탁 그리고 꽤 새로운 것이 있다.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는 단지 주식을 사고 팔기 위해 그것을 제대로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당신이 팔고 싶을 때까지 그것을 할 수 있고, 당신은 약 10달러의 수수료에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고, 그만큼 적게 투자해야 한다.

몇 백 달러, 아니 사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모든 흠잡을 데 없는 수상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을 당신을 가능하게 한다.

당신은 지금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 열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 너무 많지 않은 것과 관련된 것이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과정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기 시작했다. 어떻게?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투자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들은 은행들이 거래에 투자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업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로 수정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현금에 즉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구 http://yj-kkapt.co.kr 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할 것이다. 경제 상황에 상관없이

부동산 투자 기간은 저금리가 낮고 많은 부동산 선택이 구매되기 전에는 결코 이익이 되지 않았다.

모든 사람들은 작은 재정적인 약속을 하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큰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가족을 더 오래 감사할 수 있는 올바른 선택을 하라. 실질 소득을 공급할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하라.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번거로운 것은 아니다. 너는 일을 하러 가니? 30분 일찍 출발하고, 더 많은 길을 택하고, 수술하는 방법 근처의 다른 지역을 순항하고, 못생긴 사람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수행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어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규칙적으로 2분 더 시간을 찾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