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에 투자하는 방법을 안다면, 주식투자에 연간 10% 이상을 투자할 수도 있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방법을 안다면, 당신은 또한 1년에 10% 이상을 주식투자에 투자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주식을 사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정보를 받지 못한다.

따라서 대다수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하다.

금융은 주택가나 상업용 부동산 가치를 이용하고 쉽게 풀어주는 돈, 그리고 진실(게다가 금융위기)은 금리를 폭락시켰다. 그렇기 때문에 2010년 이후 부동산 투자는 2010년이 시작되면서 금융가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면서 반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훌륭한 출발을 하고 경제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을 바꾸려면,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생각이 가장 경제적으로 보람 있고 중요한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마케팅 현금은 마케팅 사업에 남아 있다.

사업을 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진정으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다시 읽기에서 정말로 가라앉기 전에 잠시 고려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잠시 기다려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역경에 처해있다.

그러니 자신에게 불필요한 의심을 품지 마라. 당신이 아직 만들지 못한 일을 믿어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처음에 그것을 생각해야 한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조직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부동산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그 어느 때보다도 훌륭한 시간이다.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다양한 것이 풍부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정보회사를 추적하지 마라. 일주일 안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대략 그렇다, 수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베네하임 더힐 돈을 벌고 있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다.

경쟁사보다 더 잘하라 개인이 올 것이라는 간판을 설치하고 바라지 마라. 단지 광고와 마케팅이 필요하다.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경험이 풍부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해야 할 수도 있다.

워크숍에 가야 할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서 파트너를 할 수 있는 다른 금융가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팔 수 있는 개인들, 그리고 수백 개의 거래를 할 필요가 있다.

조직 카드를 구성하여 모두 제공하려고 시도함 한 조직 카드가 얼마나 많은 조직 카드를 배포할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대안, 요금 및 임대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지역 현금 흐름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회원들 중 일부가 정말로 금융 투자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 방법은 단순히 원더비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보통 임의로 선택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표준 기술.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평가되거나 인증되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는 단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거대한 전화기와 분류된 광고비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전형적으로 우리의 자금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한다.

수동으로,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말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달린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그 이름에 대응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판매에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거래를 했다. 그는 싫다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일을 할 수 없었다.

실제로 그렇게 하는 사람은 많지 않기 때문에, 글쎄, 내가 여기서 언급하려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사업가로서 많은 돈을 벌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것이다.

다음 행동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에 대해 스스로 알리는 것입니다. 지역 현금 흐름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발견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금융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보장하십시오. 클럽이 원하는 클럽이 되는 방법은 아닙니다.

이 기술은 아파트, 사무실 단지, 저장 시스템, 주차 구역, 그리고 이와 같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수익 흐름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