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스포츠는 디비전 1 축구에 대한 지구력이 없다.

다른 스포츠들은 디비전 I NCAA 풋볼 디비전 I 축구는 포인트 삭발, 스테로이드, 부정행위, 체포, 그리고 기만적인 주례의 스캔들을 지속해왔다. 그러나 일반 대중은 먹튀 더 많은 것을 용서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다.제1부 축구 제도의 결함을 보완하다.축구의 열정과 감정을 보아라. 그것은 스릴을 느낀다. 그것은 영향을 준다. 실망시킨다. 희망을 가져온다. 그것은 너를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

그것은 너를 느리게 한다.

그것은 너를 높이 올리고, 낮은 축구로 너를 데려간다.모든 지역에 팀이 있는 다른 스포츠는 무엇이 있나요? 적어도 4년 동안 팀을 사용하는 게이머들은 어떤 다른 스포츠를 가지고 있는가? 어떤 다른 스포츠가 팬들에게 많은 시대를 초월한 게임과 화를 주었는가? 어떤 다른 스포츠가 모든 그룹에게 많은 부분, 동등한 것을 제공하고 그룹이 마법처럼 무패의 해를 보낼 수 있도록 해주나요? 어떤 다른 스포츠가 많은 지역 전설들을 낳았는가?축구 연합 다양한 인종, 언어, 시민권, 종교의 개인들이 같은 곡을 연주하기 위해 통일한다.

그리고 바로 같은 노래를 부른다. 그것은 개인들을 하나로 모이게 한다.

그것은 장벽을 무너뜨린다. 그것은 평화의 곡조이다.마이애미 돌핀스 QB: 채드 페닝턴이 처음으로 다쳤을 때 정말 많은 대학살이 있었습니다. 채드 헤네보다요. 그리고 타일러 티그펜이 TD 한 명을 위해 벤치에서 공을 던질 때 보다 더 가치있는 사람은 없습니다.이제 폭발은 적절한 용어입니다. 엉덩이를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막대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렇게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다리 힘을 가지고 있는지 빨리 발견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들을 능숙하게 다룰 때, 당신은 체인이나 밴드를 포함시켜 당신이 모든 다양한 동작을 통해 이륙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이제, 대략 17 혹은 18개의 투사들을 통합한 좋은 계획이나 파마로, 어떤 전략들은 심지어 24개의 경기들에 대한 커버리지를 제공하기도 한다.

그러면 여러분은 한 줄에 8개의 축구 무승부를 얻을 확률이 상당히 높아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계획을 사용하면, 더 많은 커버리지를 얻기 위해 완벽함을 타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49경기중 8개의 축구 무승부를 고르는 방법) 당신은 가장 부유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더 낮은 가치의 더 빈번한 승리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수입으로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

두번째 경기동안 40을 잊는 것, 10과 20개의 잔디속도를 보아라. 당신은 단지 몇번이나 단지 1초나 리시버에 의한 태클을 놓치는 것을 보았는가? 만약 당신이 1초 더 적은 시간안에 그 구멍을 칠 수 있다면 당신이 더 나은 러닝백이 될 것이라고 생각할 때 공을 놓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