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에 어떤 광물이 오는지 아는 것은 여러분이 유제품 팬이라면 물을 더 많이 감상하게 될 것이다.

수돗물에 어떤 미네랄이 오는지 아는 것은 당신이 유제품 팬이라면 물을 훨씬 더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유제품이 칼슘의 가장 좋은 공급원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칼슘이 수돗물 소비에 한 번 더 들어가면

필요한 미량 영양분을 얻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포스트바이오틱스효능 유기농 전식품만 먹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들로 인해, 당신은 여전히 적절한 양의 미량 영양분을 필요로 한다는 보장이 없다.

키가 커지는 것에 대한 매우 건전한 부분 중 하나는 적절한 영양이다. 나쁜 식이요법을 가진 사람들은 신체의 성장에 매우 중요한 올바른 비타민과 영양분을 얻지 못하고 있다.

고혈압을 자연스럽게 낮추는 방법은 다양하고 많은 것들이 어떤 음식을 먹고 먹지 말아야 하는지만큼 간단하다. 그러나 그렇게 규칙적인 방법은 추가로 당신이 복용하는 비타민과 미네랄로 고혈압을 자연스럽게 낮출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놀랍게도 비타민 보충제를 발견하지 못한 채 병원을 떠난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혈압 환자들에게 특히 중요하다!하나의 광물은 삶과 죽음의 차이일 수 있다.

다음으로, 일반 물은 칼륨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이 광물은 많은 신체 역할에 필수적이다. 그것은 당신의 신경계와 심장을 지탱하고, 적절한 물 균형을 유지하고, 신장과 부신 기능을 지지한다.

모발의 원천인 케라틴을 생산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믿어지는 비오틴은 또한 비타민이 회색을 멈추게 한다고 생각된다. 사람은 전곡, 난황, 간, 쌀, 전유와 같은 음식을 먹음으로써 비오틴을 받는다. 일일 권장 복용량은 150-300마이크로그램이다.

한때 H2O 시스템에 유익하다고 여겨졌던 불소와 염소조차도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물론, 집주인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를 통해 이러한 광물의 문제를 완화할 수 있다.

연수기는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연화제를 고온 및 저온 도구에 연결해야 한다.

매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기술은 H2O 풀 필터를 구입하는 것이다. 이것은 광물의 수를 상당히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요오드는 임신한 어머니가 갑상선 호르몬 생산에 필요로 하는 광물이다. 갑상선 결핍으로 인한 어린이 크레티니즘에서 얻은 결함의 실제를 줄이면서도 아기에게 속하는 최고의 성장과 발달을 위한 것이다. 그것은 신체와 정신적인 성장이 수반되는 하나의 미립자 신생아 상태다. 요오드가 풍부한 식품 공급원은 요오드 섭취량을 권장한다.

켈프와 노리, 고기와 해산물들 사이에서, 몇몇 소비자들은 오늘날 30대에 회색으로 변하고 있고 의사들은 그것이 유전적 또는 스트레스라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구리의 광물 결핍이다. 당신이 푸른 정맥을 알아차리고 아마도 죽음을 생각할 것이다. 칼슘을 고려하는가? 칼슘 결핍은 여러 가지 합병증을 낳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눈에 띄는 질병은 골다공증입니다. 할머니가 미끄러져 넘어지고 3개월 후 갑자기 사망하면 칼슘 제품이 부족했기 때문에 결국 치명적이 되었습니다.

여과 및/또는 탈이온화 물은 무기 광물과 박테리아 중 일부가 좁은 곳을 통해 제거될 때이지만, 이 시스템은 그것들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고 물을 독특하게 만든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종류로 우리의 섭취를 적절하게 먹고 보충함으로써 많은 질병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 것은 간단하다. 만약 당신이 건강한 방법으로 먹지 않는다면 당신의 방어 체계가 약해질 가능성이 가장 높다.

불소 – 물리적 구조에 흡수되는 것은 단순히 더 강한 에나멜을 생산하기 위해 치아를 발달시키는 세포에 의한 것일 수도 있다!이것은 매우 논란이 많은 광물일 수 있고, 몇몇 사람들은 그것이 매우 생명을 위협한다고 믿는다. 물 한 잔에서 당신은 거의 똑같은 양의 불소를 가지고 있다.

CDC는 치약을 대량으로 삼킨다면 독극물 통제라고 말한다.

즉, 당신이 결정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칼륨의 좋은 공급원은 바나나 칼륨이다. 칼륨은 모든 신체 세포에 존재하는 광물이다. 그것은 실제 행성의 몸의 물 균형을 유지하며 적절한 근육과 신경 활동을 돕는다.

예를 들어, 모든 철이 비슷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시겠습니까? 맞아 – 철의 심장 운동은 땅에서 채굴된 금속이야. 순수한 중금속인 알약을 복용한 것을 상상할 수 있겠니? 네 몸은 이걸 명심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거야!

철 – 우리 자신의 적혈구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이것은 산소가 공급된 피부 세포에 산소가 건강하고 활기차게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