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루비 가넷 와인은 10요아일 수 있다.

이 경우 당신은 그것이 품질 생산자일 뿐만 아니라 완벽한 빈티지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루비 가넷 와인은 아마도 1년이 되어야 한다.

그런 상황에서 당신은 그것이 빈티지하거나 일반적이고 대량 생산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따라서 루비 가넷 와인은 10요아일 수 있다.

이 경우 당신은 그것이 품질 생산자일 뿐만 아니라 완벽한 빈티지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루비 가넷 와인은 아마도 1살이 되어야 한다.

그런 상황에서 당신은 그것이 빈티지나 일반적이고 대량 생산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퍼즐 페이지의 노화 곡선에 대해 더 많이 읽을 것이다.

나중에 당신은 몇 가지 분명한 방법들, 그 중에서도 설탕의 익음, 그리고 페놀의 익음은 다른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문제를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항상 수중에 있는 것이 아니라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진짜 와인을 사용하여 샘플을 나눠줄 수 있는 상태에 있다면, 그래서 훨씬 더 싸구려 브랜드인 Merlot을 사용하라. 당신은 비싼 와인에 돈을 낭비하지 말라. 그것은 전혀 필요하지 않다.

화이트 와인은 바삭바삭하고, 과일이 많고, 상쾌하고, 신선하고, 달콤하고, 반달콤하고, 수분을 빼는 것으로 특징지을 수 있다.

화이트 와인은 레드 경쟁자들만큼 다르고 복잡하다. 화이트 와인은 모든 종류의 맛을 전달할 수 있다.

아마도 더 친숙한 맛 중 하나는 오크 통에서 노화된 몇몇 샤르도네이의 오크 맛일 것이다. 그것은 와인이 너무 많은 시간을 들여서 우디하게 되는 것을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크 렌즈 배럴 이 과도한 오크니스는 또한 와인의 과일 품질을 가릴 수 있고 너무 많은 점의 고전적인 예다.

만약 그것이 정말 저렴하고 와인을 정말 좋아한다면, 가서 당신의 소중한 병을 와인 지하 방에 보관하라. 와인 저장고는 가전제품이 아니지만 당신은 더 많은 기침을 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집 와인 저장고 안에 한 두 개의 방을 더 만들어야 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집 와인 저장고 안에 단지 약간의 햇빛을 받고 당신의 와인을 뛰어난 온도에서 담을 수 있는 꽤 많은 장소들이 지하실 안에 놓여 있기 때문이다.

와인을 저장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인은 이상적으로는 온도가 시원하고 일정한 시원한 방에서 와인을 보관하고 싶을 것이다. 온도가 화씨 55도 또는 섭씨 13도에 가깝다는 인식에서, 이러한 수치가 변동하는 분위기에서, 와인이 변동할 때, 특히 와인 워머 온도가 저하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와인의 노후화를 가속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 큰 와인을 제공했다면, 가까운 미래에 소비를 보장한다.

이런 이유로, 장안동호빠 항상 시원하고 건조한 장소에 와인을 저장하고 벽난로에 만들어진 라디에이터로부터 멀리 떨어져라.

역사적으로 모양은 화이트 와인과 버건디와 사막 와인 병을 정의한다.

이러한 범주 내에서 모양은 더 높은 직경과 직경(병과 내측 목 직경)을 고려한다.

또한 라벨을 사용할 때 모양은 병 설계에 영향을 미친다. 병 모양은 디자인 사양을 지시한다.

병 모양은 대부분 750ml 병이 약 11-12인치 높이이며, 직경은 일반적으로 3-35인치 정도, 그러니까 크기가 중요하다. 비알코올 와인과는 다른 선택이다. 또한 진저 에일이나 7-Up을 사용하여 샘플을 만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Fre Red나 Free Merlot을 사용한다면, 실제로 개선될 수 있다.

와인을 맛, 냄새, 색깔로 판단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경험으로, 라벨에 더 이상 의존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누군가에게 말해준다. 와인 자체는 신화와 함께, 위대한 와인 맛가들 중 일부는 와인이 어느 포도원에서 왔는지 알 수 없지만, 심지어 1년 동안 포도밭에서 포도가 재배되었다는 것을 사실로 말해줄 것이다.

빨강, 하양, 건조, 단맛, 반짝임에 대한 선호도와 상관없이, 와인 깨진 유리 안에 있는 칼로리의 수를 과소평가하거나 생각하지 않는 것은 어렵지 않다.

SIP를 많이 드십시오. 남성과 여성이 치아 주위로 와인을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입에 아로마를 그리고 목의 침대에서 비강 통로를 빨아들이는 동안 숨을 들이쉬십시오. 이것은 시음 와인은 80%의 아로마와 20%의 시음이라고 말했다.

와인이 싸면 우리는 보통 의심하게 된다. 그것은 부정적인 일괄인가? 그것이 그렇게 인기가 없는 것으로 판명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없애고 싶어할 수 있을까? 이것들은 완벽하게 합법적인 질문들이지만, 종종 완전히 근거가 없다.

와인 잔 컬렉션을 더 확장하면, 자신의 컬렉션을 위해 부르고뉴/피노트 누아르 유리를 추가하라. 이것들은 보르도 병보다 더 큰 그릇과 작은 테두리를 가지고 있다.

부르고뉴는 보르도보다 더 섬세한 와인이다.

와인은 균형을 맞추었고, 회사 웹사이트는 또한 그것이 단지 와인 코끼리의 이상한 이름 뒤에 숨겨진 비밀일 뿐이라고 주장한다.

그것은 프랑스 적포도주나 백포도주를 좋아하는 두 사람이 고안한 것이다. 몇 가지 상당한 연구 후에 그들은 코끼리 1세가 코끼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