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이야기를 짧게 줄이기 위해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내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300 건의 전화를 걸었습니다 ( “네트워크”설정).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홀더를 발견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발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3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판매에 관심이있는 한 명의 메모 보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 그는 설명했다. 아니오, 나는 집에 가서 2 주 동안 침대에 누워 너무 우울해서 바이비트 수술을 할 수 없었다.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를 따라 나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어떤 방식 으로든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갖추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판매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큰 전화와 무료 광고 청구서를 사용하여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의사 소통을 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모든 사람들에게 이야기합니다. 특히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팔릴 때 그들의 문제는 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합니다. 수동으로; 전화로 문의, 게이트웨이로 문의 우리는 주제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쫓고, 그들은 운영합니다. 가족 중지, 마케팅 다리 뻗기 거래 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정서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이 기사에서 나의 초점은 시장을위한 출발점을 위해 값싼 주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기사에서 저렴한 주택은 은행 빨간 줄 지어있는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 여성이 만연하거나 주택이 부동산 소유자 및 / 또는 주택 소유자에 의해 심하게 학대되거나 방치 된 곳입니다.

나는 여성들이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나는 이것이 여성들이 그들의 직업을 잘 알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연구는 남성들이 그들이 그들의 직업의 가치를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이 말을 듣고 나는 놀랐다. 그러나 그것은 여성들이 서비스를 구성하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 뒤에 두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도록 가르친다. 우리가 그 행동을 돈 품질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이외에 힘을 준다. 우리는 그 주위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이 미국인을 위해 그것을 처리할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우리는 더 이상 이것을 성취할 필요가 없다.

여기에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돈을 지불하는 몇 가지 대체 투자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좋은 평균 가격과이 투자에 대한 안전성

IRA가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이익 근처에서 세금을 부과하지 않기 때문에 집 투자 거래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즉, 자본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으려면 자본 규모 증가에 대한 세금없이 IRA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실제로 또한 자산의 종류와는 대조적으로 세금 효율적이다 만약 당신이 지속적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기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면 직접 투자하거나 상호 물라를 사야 한다.

반면에, 주식 시장을 구입하는 것은 위험을 감수하는 능력으로서 시간과 인내심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형태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확인해야 한다.

적절한 회사를 선택하기 위해 출판 선반 내에서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 사항 이러한 의미에서, 당신은 국가 월 스트리트 게임 목록을 통해 선택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좋은 기업 지배 구조를 보여주고 지속적으로 수익성이있는 하나를 선택하는 중요한 회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회사가 좋은 판매와 수익성을 보여주는지 알고 이러한 방식으로 지난 분기에 대한 회사의 성능을 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꾸준한 상승 가격에 의해 황소 시장이 정의됩니다 경제는 번성하고 기업은 일반적으로 소득을 만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는 이것을 느끼고 추세는 몇 분 동안 계속 될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약세 시장은 가격이 하락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경제는 일반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투자자는 주식 및 주식 거래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비관적입니다. 투자자의 태도는 소비자의 의지를 이끌어 내거나 이러한 추세를 정상적으로 영속시킬 수 있습니다. 중요한 외부 이벤트가 개입하여 의견의 반전을 촉발시킬 때까지 이러한 추세는 일반적으로 지속됩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숫자를 이해하는 것은 볼륨에 대해 알아보는 것입니다. 돈이 부동산 투자인 경우 특히 약 하나의 숫자입니다. 현금 순환 총액이 지역 공식이 무엇이든간에 총 임대료 승수 또는 자본화 비율이든 상관없이 궁극적으로, 마지막 비용이 든 후에는 처음 30일 동안 계획에서 현금 흐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업용 고정 장치가 아닌 경우 정확히 무엇을 팔아야하며 비용이 많이 듭니다. 수리를 하다

최대 입찰 비율 설정 시끄럽고 단호하게 망설이지 마십시오. 입찰이 완료되고 입찰자가 중퇴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OK 크기의 급증으로 시작하십시오. 한도를 파악하십시오.

부문 위험 – 기업이 참여하는 부문은 경기 침체를 겪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택 및 금융 부문은 잠시 전에 이러한 상황에서 해당 부문의 모든 기업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