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형태일 때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버리는 문제가 하나 더 있다.

책 형태로되어있을 때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 버리는 문제가 있습니다.한 번 수리하지 않는 한, 가이드는한 달 또는 두 달이 걸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이 기간 동안 셔플에서 움직일 것입니다. 다음에 필요할 때, 당신은 개인이 20 달러를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는 것은 외부에서 좋은 것 같고 전문적인 절차에서 환영받는 곳입니다. 아마도 좌석에 대한 제안을 받고 서비스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 갈 것이라고 말했을 것입니다. 아마도 커피 나 차를 제공 할 것입니다.

자동차 수리 매뉴얼은 다양한 측면을 다룹니다. 특정 부품 및 시스템이 자동차 수리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특정 부품에 대한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접근 방식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잠재적 및 기존 건강 문제의 진단 및 탐지를 지원하는 특성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자세한 단계별 정보를 사용하여 다른 부품을 수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자동차 정비소로 걸어가면서, 당신은 그것의 관리자에게 환영을 받는다고 느끼는가? 그곳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그들의 고객들을 위한 대기 장소를 제공하려고 하지 마라. 이것들은 작은 세부 사항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직업의 수준에 대한 단서를 가르쳐 줄 것이다.

지구를 보존하는 변속기와 같은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더 많은 비용이들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개인이 현장에서 상당한 인증을 받았음을 확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은 BMW를 가지고 있습니다. BMW를 전문으로하는 사람과 다른 독일 자동차도 원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것을 서면으로 작성하는 것입니다 작업에 대한 견적서,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 정보, 전체 로트 기계공이 서면 견적서를 제공하지 않으면 너무 게으르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 두는 것입니다. 1 차 게임을하거나 가격 및 보증 정보와 함께 한 후에는 비용을 낮출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주변에서 구입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상점이 깔끔하고 존경스럽게 보이고 상점 주인에게 정직하고 쉽게 말하면 너무 많은 것을 말하십시오. 모든 인증을 확인하고 자동차 또는 트럭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요청하십시오. 경험이 많을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완료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비용이 적게 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책 형태의 설명서를 잃어 버리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이드는 사용 사이에 잠시 걸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선을 다하십시오. 셔플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 필요할 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20 달러를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 버렸다고 결정할 것입니다.

보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 개월 / 12,000 마일의 보증을 제공합니다.이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질문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평판 좋은 시설은 숨기고 싶지 않습니다. 최고의 수리 시설에는 전국적인 보증이 있으며 12 개월 / 12,000 킬로미터를 훨씬 더 커버할 수 있는 집안 보증이 있습니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자동차 해결과 관련된 특정 분야를 전문으로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보존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특정 유형의 차량에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이러한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구축하는 동안 본질적으로 가장 효율적인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전문화에 빠지지 않으려면 차량이 상점에 대한 전문 지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선택하다

더 중요한 것은 왜 자동차 수리 사기가 약 400 억 달러에 이르는지에 대한 해답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왜 자동차 수리 사기를 피하는 해결책이 아직 없습니까?

당신의 명부 후에, 그들이 어떤 직업적인 자동차 정비 그룹에 관하여 다만 일원이다는 것을보기 위하여 그들의 몇몇을 요구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 NAPA 자동 차 또는 APS의 부분인지 그들은 특정한 기준을 통과하기 위하여 상당히 경험했다.이 기준은 그들이 낮은 가격을 좋게 제안할 때마다 위에 있다 이것은 당신이 목록을 좁히는 것을 도울 것이다

그런 다음 문제는 당신의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좋은 아이디어가 당신에게 임대하고 좋은 연장 보증을 제공해야하는 곳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기쁨에 빠져 있습니다. 딜러에게 가져 가십시오. 자동차 자동 수리 같은 장소에서 오일을 교환하고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하며 때때로 타이어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인 클린샵은 결국 깨끗 김포공항 주차 하고 깔끔해진다. 혼돈 속에서 정확한 볼트를 발견하는 사람? 누군가가이 사이트를 좋아했습니까? 정비사 이미지는 말할 것도 없고 더러운 가게에서 더 많은 문제가 일어날 수 있는데, 왜 기름 유인원이 더 높은지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