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리노 – 스페인 북부와 포르투갈 출신

알바리노 – 스페인 북부와 포르투갈에서 온 이 와인들은 사과, 감귤 또는 배의 과일 맛과 함께 매우 향기롭다. 그들은 많은 산성을 가지고 있고 더 강하고 매운 맛과 훌륭하게 짝을 이룬다. 염소 치즈는 내가 알바리노와 가장 좋아하는 짝 중 하나이다. 피노 그리지오 – 더 인기 있는 이탈리아…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우리 클라렛의 색에는 또 다른 무언가가 있다.

우리 클라렛의 색에는 또 다른 무언가가 있다. 그 잔을 45도 기울여서 하얀 종이를 들고 있다. 당신은 약간 눈을 가늘게 뜨고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이 와인의 핵심이다. 테두리는 와인의 테두리가 그렇게 되어 있다. 이러한 향은 또한 다음과 같은 순서로 분류될 수 있다. 식물성, 꽃,…

와인은 시원한 온도가 있지만 시원하지 않은 상태로 저장해야 합니다

와인은 시원한 온도가 있지만 시원하지 않은 저장해야 한다. 저장하기 위해 대온도는 화씨 55도 정도다. 단순히 따뜻한 위치에 병을 보관하면 너무 빨리 노화가 되어 화학적으로 와인을 변화시켜 맛이 나빠진다. 저장 중 온도가 너무 건조하면 코르크는 마르고 패딩될 수 있다. 분할된 코르크는 와인의 공기량을 80% 정도 유지해야…

맛 품질 – 정기적으로 맛보는 것은 모두 다른 문제이며 맛의 기억력에 따라 다릅니다.

맛의 질 – 규칙적인 맛은 완전히 다른 문제이고 분명히 맛의 기억력에 달려있다. 당신의 향기와 맛의 용어를 기억하는가? 브리오슈가 그의 삶을 허락하기 시작하고 그들의 어휘에 이 향기가 들어가지 않는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냄새가 나는지 알지 않는 한, 포도주의 코에 있는 브리오슈를 인천룸싸롱 구별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