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그 모든 거래가 내 면전에서 폭발했고 나는 그 제안을 하는 마케팅조차 후회했다.

긴 이야기를 짧게하기 위해 전체 거래가 내 얼굴에서 폭발했고 나는 제공하는 마케팅조차 후회했다. 요점은 오래 지속되는 현금과 진정한 문제를 만들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낮거나 형편없는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 내 책에서 부정직하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이것이 주요 옵션 중 하나 인 이유는 귀하가 오피사이트 실제로 설립 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관리하기 때문에 주제에 대해 원하는 기사를 얼마든지 가질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사이트에 다른 판촉물을 가질 수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 자료가 par에 의존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도움이되고 관련성이있는 정보로 소비자를 대상으로하지 않으면 양질의 트래픽을 결코 얻지 못할 것입니다. 일관된 속도로 사이트를 통해 우수한 트래픽을 유도하지 않으면 제휴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경우, 당신은 그들을 시도해야합니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도록 할 것이며, 당신은 존경할 만한 회사와 연관되어 있다.

일시적 유행에 근거한 회사들 또는 단일 제품은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완벽한 교육 프로그램과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합니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훌륭한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의 인터넷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팀에 지식이있는 개인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제휴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려면 HTML을 알아야합니다.웹 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변경 사항을 작성하고 변경 사항을 게시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이 사이트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전문가가 사이트를 설계했다는 것입니다.하지만 몇 가지 수정 사항에 대한 요구 사항이 항상 있습니다. 대답해야 할 필요가있는 관심사는 디자이너가 몇 분이 걸릴 수있는 기본적인 변경 사항을 지불하고 기다리고 싶습니까?

바퀴가 돌아가는 거야?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여?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직업입니다. 고객이 처리하기 위해 거래하는 전통적인 영업 업무가 아닙니다.

4 년에서 5 년에 가까운 마케팅 제휴 제품 온라인에서 나는 실제로 사람들이 왜 붙어 있는지 3 가지 요인을 개발했다고 생각합니다. 왜 개인이 파산했는지 왜 개인이 짜증을 내는지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음,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실제로 마지막으로 코드를 분할하고 풀 타임 수입을 온라인으로 만듭니다. 포괄적 인 리뷰는 독자가 작성하는 것에 의존하는 것을 향상시킬 것이므로 모든 마지막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른 손잡이 개인에게 환상적으로 작동하는 도구는 왼손잡이 인 사람에게는 기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온라인이기 때문에, 우리는 온라인으로 제휴 마케팅을 검토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판매업자가 팔아야 하는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다. 누군가 당신의 독특한 링크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입할 때마다, 당신은 수수료를 받는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방법은 얼마나 많은 연구 조사를 수행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이 중 몇 가지는 경쟁 수준, 국제 및 월간 검색으로 구성되며 클릭 당 지불하는 경우 클릭 당 지불하는 금액은 클릭 당 지불하거나 클릭 당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이를 위해 누군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 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불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요인, 그것은 일반적으로 유기적 인 검색으로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기적 인 검색은 누군가가 귀하의 링크를 클릭 할 때마다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귀하의 웹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첫 번째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 종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 자습서 및 평가를 작성, 뉴스 레터를 보내, 링크 교환을 처리, 새로운 항목과 틈새를 연구의 비트를해야합니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고려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위의 5 단계 절차에 잘못된 점이 많지만 제외 된 기본 항목 중 2 가지에 집중할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개인의 2 %만이 다음 2 가지 조치를 일상적으로 사용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및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의 모든 자료를 계속 판매하십시오. 수많은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와 함께 자신을 홍보하는 이러한 모든 방법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할 것이다. 물건의 청구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물건이 없다. 그들은 그렇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