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드래그가 활성화된다는 뜻의 슬랙을 모두 집어내는 것을 의미하는 릴용 생선을 얻는 것은 와이퍼를 사용하기 쉽다.

릴 드래그가 활성화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모든 느슨한 부분을 집어내는 것을 의미하는 릴을 위한 물고기를 얻는 것은 와이퍼를 사용하기 쉽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이 사람들을 뛰게 하는 모든 느슨한 선을 택할 것이다. 단지 당신이 파업 직전에 당신의 보트에 있는 발, 덤불, 또는 물건들을 감싸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Undertaking이 전투를 갑자기 멈추게 할 수도 있다.

확실히 당신은 한 번의 파리를 필요로 한다.

일반적으로 표면 미끼나 유혹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갈고리가 날카롭다. 보통 갈고리는 미끼나 유혹을 쓸모없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떻게 버티고 있을 것인지를 거치면서 갈고리가 주조되기 전에 날카롭도록 하고 너무 평범하다면 시간을 들여 갈고리를 갈아라.

당신은 또한 큰 바위나 상당한 그루터기와 같은 수중 구조물을 찾고 있다.

이러한 베이스에 대한 훌륭한 커버를 제공한다.

어떤 것이 이러한 영역과 함께 숨어 있을 수 있는 베이스를 잡는 데 더 성공적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미끼를 유혹하는 지역에서 보통 몇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지 시도하고 약간의 인내심을 연습하는 것을 고려하라. 그것은 단지 성과를 낼 수도 있다.

송어를 낚시할 때, 여러분이 생각 속에 간직해야 할 한 송어 낚시 가이드는 미끼 줄이 적은 쥐다. 송어가 곤충과 벌레, 예를 들어 살아있는 벌레, 귀뚜라미, 메뚜기, 그리고 메이플라이를 가장 잘 잡아서 파리 낚시에 가장 적합한 것으로, 전문가들은 종종 파워바이트를 사용한다.

인공 미끼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인공 파리, 숟가락, 스피너, 합성 파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전에 언급되었던 Powerbait는 합성 미끼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미끼 또는 미끼를 찾을 때 미끼가 있고 미끼가 다른 낚시꾼에게는 매우 효과적이지만 다른 낚시꾼에게는 효과적이지 않기 때문에 어떤 것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플라이 라인을 선택할 때 플라이 낚시와 관련된 것을 연구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플로팅 라인, 싱크 라인 또는 싱크 팁 라인 (전면 섹션 싱크, 나머지 라인이 떠있는 동안)의 세 가지 종류의 플라이 라인이 있습니다.

특정 장소에서의 어업에 대한 법적 요건을 알고 준수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어업을 모두 금지하는 특정 지역이 있거나, 또는 몇 개의 지역이 특정 미끼를 제한할 수 있다.

추가 지침을 위해 이웃 당국에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추는, 제목에 따르면, 미끼를 빨리 가라앉히는 데 사용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듯이, 이러한 폭락이나 추는 베이스를 의도할 때 몇 파운드 더 무겁고 송어에게는 몇 파운드 더 가볍지만, 이 추는 추가 발생하여 생기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독성 납 중독으로 금지되고 있다.

만약 물고기를 먹을 계획이 없다면, 물고기를 그냥 놓아라. 문제가 생기면 이 물고기를 풀어라. 물고기를 풀어 야생에서 물고기를 풀어내는 자연 서식지가 전체 인구를 증가시켜서 자라게 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미래에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의미한다.

베이스 피딩에 관한 일부 연구에서, 모든 사람들은 주어진 2년 동안 물고기의 어떤 몸이 선호되는 미끼 크기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와이퍼에 대해, 나는 이 사람들이 물갈퀴 사이의 너비만큼 긴 미끼를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들었다. 만약 당신이 물고기를 찾고 낚시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다른 색깔과 다른 크기의 낚시를 시작한다.

한 개인이 다른 개인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을 때까지, 그리고 뜨거운 미끼로 전환할 때까지, 실제로 6인치 길이의 스트리머로 1인치 짧은 스트리머로 성공을 거두었다.

울산출장안마 퍼치를 낚시할 때, 만약 여러분이 3~4개의 후크를 당신의 보버나 무게로 붙이면, 이러한 종류의 물고기들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물고기를 잡는다. 왜냐하면 물고기들은 여러 개의 후크를 부착함으로써, 여러 개의 물고기를 동시에 잡을 수 있었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또한 블루길을 낚시한다면 꽤 잘 될 것이다.

3) 위치, 위치, 위치 – 대부분의 전세 보트 선장과 그들의 선원들은 낚시를 하기 위한 이상적인 장소를 알고 있다.

그들은 종종 그들이 손님들 전체를 신성하게 간직하고 있는 비밀 장소들처럼 낚시가 가장 좋은 장소에 정확히 접근한다.

염수낚시를 위해 신청하는 낚시용 태클은 보이지 않고, 바다 생물의 매너리즘을 견딜 수 있을 만큼 확실히 강한 것을 볼 필요가 있다.

소금물낚시를 위한 전문 어구가 필요하기 때문에 낚시꾼들이 올바른 태클을 구입하는 것은 확실히 더 쉽고 훨씬 더 편리하다.

여기 온 가족에게 성공할 또 다른 목적지. 모든 사람들과 물론, 멋진 낚시. 유명한 강들이 옐로스톤을 소중히 여기고 매디슨도 자연적으로 옐로스톤 호수를 그 p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