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가장 번화한 쇼핑 거리 중 하나인 옥스포드 스트리트에는 300개 이상의 상점이 있다.

Oxford Street, 유럽에서 가장 번화한 쇼핑 거리 중 하나에는 300 개가 넘는 상점이 있습니다. 런던의 유명한 쇼핑 상점 중 하나인 Selfridges는 Oxford Street에서 10 에이커가 넘는 공간을 6 층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친구를위한 가장 유명한 회의 공간인 Topshop은 사람들의 취향에 맞는 고급 제품으로 이곳에 배치됩니다. Regent Street은 실제로 대부분의 예산을 방해하는 사람들에게가는 중간 가격의 기사를 얻는 쇼핑 메카입니다. Marks and Spencer, W H Smith, Debenhams, John Lewis, Boots, Bhs, C & A, Hamleys 장난감 가게가이 거리에서 가장 인기있는 장난감 가게가 되었습니다.

2 : 현금 절약 – 인터넷에서 쇼핑할 때, 필요한 제품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할인을 찾는 란제리 데 드는 비용이 적게 듭니다. 많은 온라인 상점에서는 재정 자원 절약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할인이나 환불을 제공합니다

나는 상점에 앞뒤로 작은 Tikes 쇼핑 카트를 가져 오기 위해 몇 달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그것은 아름답게 지연되었습니다. 내 아들은 하나없이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놓을만큼 충분히 크기 때문에 내 차에 적합하기에 충분합니다.

보상 및 쿠폰 사용 : 많은 신용 회사가 쇼핑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이 보상은 특별 할인, 선물 및 쇼핑에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쇼핑하는 동안 전자 메일에서 발견할 수 있는 모든 쿠폰을 저장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패션 아일랜드는 야외 라이프 스타일 센터로, 이 쇼핑의 독특함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여기서부터 파노라마 같은 바다 경치를 즐기고, 우뚝 솟은 야자수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느낄 수 있다.

무모한 쇼핑을 피하십시오.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구입할 때 실제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물건을 구입하려는 유혹을 쉽게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후회하게됩니다. 따라서 무모한 지출을 유지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온라인 쇼핑으로, 당신이 원하지 않는 물건을 사도록 유도 할 사람이 없으며, 당신이 원할 때마다 구매 주문을 변경하고, 개인 상점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시간 환불 당신은 많은 웹 사이트와 의류 품목을 온라인으로 방문하는 경험이 있더라도 쇼핑하는 데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 양의 힘은 상점을 오가며 걷는 데 소비 한 피로 시간을 줄입니다. 런던 쇼핑은 Harrods 여행없이 불완전합니다.이 역사적인 쇼핑몰은 Knightsbridge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영국에서 가장 크고 대부분 방문한 예금입니다. 모든 사람들을 위한 일련의 컬렉션을 제공하는 다층 건물 Harrods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모든 것, 모든 사람들을 위한 모든 것, 모든 곳에서의 쇼핑 꿈을 실현합니다.

그러나 몇 년 전에 한 번 보증 된 모든 두려움은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길가에 빠지기 시작합니다. 웹에서 보석을 구입하는 것에 할당 된 두려움은 당신이 존재할 수도있는 몇 가지 다른 불안과 같습니다. 한 번 몇 번 달성하면 더 이상 고객을 압도하지 않습니다.

여성과 일부 여성들이 쇼핑을 좋아하는 또 다른 장소는 자매 옷장에서 자신의 친구입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옷을 읽는 것이 너무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건을 입어보고,이 사업에서 가장 잘 보이는 것을보고, 끽끽 소리를냅니다. 오 마이 갓, 나는 이것을 즐깁니다!사람이 어디서 그것을 받았는가? 그리고 물론 쇼핑몰에서 그것을 산다!

그리고 우리가 전통적인 재래식 상점에서 쇼핑할 때 때때로 간과하는 또 다른 아이디어를 제안하겠습니다. 아마도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가게로 여행하고, 가솔린을 태우고, 차로 마모되고 찢어지는 결과를 낳을 것입니다. 이것이 정말로 우리가 발견하고 싶은 것입니까? 돈이 안으로 들어가는가? 가능성보다는, 아마 또한 당신이 보장하고자하는 특정 구매쪽으로 돈의 일부가가는 것을보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이 요소는 실제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중심으로 실제로 성과를 거두기 시작합니다. 가족이 전국에 퍼져 있고 우체국의 줄이 정문을 통해 감기에 걸리면 택배가 직접 손톱을 씹어 내고 싶어집니다!하지만 그것의 쉬운, 인터넷 쇼핑, 내 라디오에 직접 배송 패키지를 구축 하 고 많은 상점이 선물 포장 및 메시징을 제공 하기 때문에, 그 번거 로움은 괜찮은 것으로 처리 됩니다 내 인생을 위해이 작업을 수행 하는 사람을 고용 할 수 있을 때 나는 거의 응석을 느낀다!

긴장을 푸는 아이디어가 쇼핑과 관련이 있다면 확실히이 장소로의 여행을 계획 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오렌지 카운티에서 이벤트 버스를 고용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쇼핑 여행을 늘리려면 친한 친구를 모두 데리고 오십시오. 축하 버스는 더 큰 그룹을 신속하게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제안 반지에 대한 온라인은 실제로 다양한 반지를보고 선택하는 웹 사이트가 되기 위해 실제로 매우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