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phmore-Rookie 게임을 통해 덩크오프를 사용하면서 NBA의 창의성을 높이 평가했지만, 그것은 매우 반신반의하기 위해 바뀌었다.

나는 Sophmore-Rookie 게임을 통해 덩크 오프를 사용하는 동안 NBA의 창의력을 높이 평가했지만, Demar Derozan은 콘테스트가 시작되기 전에도 Eric Gordon에게 분명히 중요했습니다. 심지어 더 균등하게 매치 되었더라도, Derozan이 덩크 오프보다 더 많은 것으로 들리는 두 개의 덩크가 있었습니다. 전기 문제를 일으키기에는 턱없이 부족할 것 같았다.

NBA 판타지는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작업을 선택합니다. 플레이어 소매 업체의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의 모든 통계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즐겁게 놀랐습니다.이를 통해 매분 플레이어의 효율성이 최고로 상승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어시스트, 리바운드, 도루, 블록 및 분당 생성된 기타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특정 NBA 팀에 속한 플레이어가 매우 높은 효율 등급을 보유하고 있다면 소비자는 승리를 얻기 위해이 그룹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더 나은 승리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판타지 소프트웨어는 사람들에게 특정 미래에 사용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팀에 대한 팀의 성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게임 당 일반 통계를 나열할 수 있습니다. 더 큰 통계 값을 가진 팀은 항상 선택됩니다.

일곱째, 모든 NBA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맨으로 보인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있어야 한다!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자신의 독특한 것보다 우선시하는 선수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들은 항상 바구니 공을 쏘기 전에 열린 사람을 향해 지나갈 것입니다. 당신은 좋은 어시스트 맨입니까? 어떤 사람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먼저 소비자와 잠재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배치한다고? 어떻게 그들의 기원이 되고 있는가? 너는 하인 요리사니?

다시 한 번 말 세븐티비 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그러한 요소들을 그들이 그들을 위해 뛰고 있는 지구상의 최고의 선수들을 이용한다는 단순한 사실과 결합하면, 레이커스는 자유 항공을 쉽게 이기면서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이제, 당신이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을 때, Ive가 전에 말했듯이, 나는 재능이 실패하면 열심히 일하는 것이 재능을 이긴다고 다시 말할 것이다. 재능과 연결된 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재능이 적을수록, 그 표준 스티브 내쉬는 이것의 가장 좋은 예다; 만약 NBA 선수들의 절반이 Nash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리그에서 바로 올 것이다. 그리고 만약 순서대로라면 잊지 마라. 재능을 발휘하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하늘은 최대입니다.

Warriors 소유주이자 NBA Lottery 팀 대표인 Joe Lacob의 마른 코멘트와 비교했을 때, 그는 행운이 요인이 되는 것과 관련이 적다고 말했습니다. 탁구공의 물리학을 걱정하면서 NBA 복권은 코고는 소리였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수 있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너무 극적으로 향상될 것이다. 도전자

젊은 팀들은 나이든 부서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내내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루키즈와 2년차 남자들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

시즌 초에, 게임은 그 해 후반보다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로, 벤치 선수들은 아마도 경기와 함께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질 것이다.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 중 한 명이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최근에 복귀하는 선수들 중 가장 많은 선수들 중 한 명이 있는 팀들은 특히 축구 시즌 초반에 새로운 얼굴을 많이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 할 것이다. 새로운 선발 선수들이 많은 팀들은 동기화에 참여하기가 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또 다른 경향은 이 3점 찬스를 위한 확산이다. 그것의 상승, 빠른 브레이크와 중거리 점프 슛은 잃어버린 무술 스타일이 되었다. 경기를 지배했던 큰 남자들은 다시 안으로 들어갔다. 1970년대는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많은 3점슛이 여전히 림을 강타하고 있기 때문에 경기당 보통의 점수는 급격히 떨어졌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했다.

아마도이 목록을 사용할 때 가장 과소 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인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를 사용하고 게임을 해야하므로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우수한 은행 샷 및 상대 플레이어 샷을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조용히 4 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그는 214 PPG와 17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축적했습니다

젊은 팀들은 항상 나이든 리그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의 베테랑들은 그들의 훈련을 따라가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