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어머니로서, 당신은 낙담하고 학생을 끝내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절대로 대학에 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멈춰서서 이것이 인상적인 대학 교화를 얻는다면 어떤 삶이 여러분에게 어떤 경향이 있는지 궁금해한 적이 있을 것이다.

이렇게 높은 비용으로, 사람들과 관련된 사람들이 묻고 있다.

오늘 어머니로서, 당신은 낙담하고 학생을 끝내지 못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절대로 대학에 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멈춰서서 이것이 인상적인 대학 교화를 얻는다면 어떤 삶이 여러분에게 어떤 경향이 있는지 궁금해한 적이 있을 것이다.

이렇게 높은 비용으로, 사람들과 연관된 사람들은 더 이상 교직원 교육이냐고 묻고 있다.

대학 학위는 종종 금전적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아마도 놀랍게도, 그것이 여전히 매우 가치있는 사실일 수 있다.

529 계획 탐구 이것은 교육에 대한 방어율보다 증가된 한도를 가진 저축 계획이며 교육 관련 항목에 대해 세금을 완전히 무료로 부과할 수 있습니다

529 계획의 통제, 세금 혜택 및 유연성은 환상적이지만 529 계획의 합당한 교육 대학을 과급하기를 정말로 원해야하며,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구해야하며 이것이 529 계획 등록부가 나오는 곳입니다.

나는 1973 년부터 $ 한식조리기능사 10,000 이상의 대학생들을 가르쳤으며, 이전의 부동산 학교에서 5,000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을 보았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게으름, 불충분 한 목표, 집중력, 미성숙 및 일반적인 나사 풀기와 관련된 많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용기와 응용이 필요합니다. 늦은 배우 존 웨인 (John Wayne)은 용기가 두려워 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어쨌든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했습니다.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시간을 낭비하고 목적 없는 생활 방식을 통해 자신을 끌고 가는 사람들이 아니다.

왜 학생들은 Emini Futures를 교환 할 수있는 주요 후보자입니까? 무엇보다도, 고등학생들은 이상적이다. 그들은 단지 등록하기 위해 대학 입학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그것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니다. 성공적으로 거래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사용능력이 필수적이다. 요즘 학생들은 학교에서 컴퓨터를 배우고 있다.

사실, 오늘날,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낼 수 없거나 이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은 학생들을 보는 것은 전례 없는 일이다. 특히, 에미니 선물 대출 대학생들은 모든 적절한 자격을 가지고 있다.

마약 사용 – 누군가가 현실에 직면하고 자신을 위해 더 나은 삶을 창조하는 대신에 마약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자랑스러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종류의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데려 갈 수있는 곳에 잠에서 깨어나는 기간입니다. 시간 낭비와 삶을 남용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사람들 중 몇 명은 틀렸습니다. 나는 장례식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인생에 높은, 그리고 당신의 성공, 옵션 나를 믿어, 그것은 당신이 자랑스러워하는 더 효과적인 삶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전체 아이디어입니다 매일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 나는 삶과 관련되어 살고 있습니까? 당신이 싫다면,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십시오.

이 투자로 설계된 소득 산출물은 다른 투자 기회와 마찬가지로 심오하지 않습니다. 돈에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채권, 주식 및 주식과 같은 다른 대안을 찾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세금 혜택 – 계획에 들어가는 돈은 세후이지만 소득은 세금이 면제되며 수혜자에게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배당금은 연방 세금이 면제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비슷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추가 보너스; 대다수가 세금보고을 하기 전까지는 세금보고가 없습니다. 당신이 돈을 인출하기 시작했을 때

학위와 관련된 것은 무료 교육이 좋은 선택과 반대되는 법인 이유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을 때 무료 교육이 당신의 가정에 좋은 과정에있는 두 가지 이유를 찾기 위해 계속 읽으십시오.

장기적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신경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자녀가 대학에 간다면, 이미 몇 년 전에 형편없는 가격으로 자금을 지원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에 신경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구체적인 마음의 평화 플러스 당신은 훨씬 더 가치 있는 계획을 찾기 위해 투자함으로써 교육 대학을 확신하게 되었다.

하지만 나는 4년제 대학 운동이 필요하지 않을까? 4년제 학위는 절대적으로 피할 수 없는 것인가? 실제로, 우리가 어려움을 구입하는 식사는 현재 성공적인 삶을 누리고 4 년제 학위가없는 좋은 급여를받는 사람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유익한 취업을 얻는 데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학위 일뿐만 아니라 기술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항상 더 높은 등급을 얻기 위해 이동하지 마십시오 학사 학위에 추가 크레딧을 얻거나 두 개의 학사 학위를받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화씨 자신에게 석사 학위를 얻을 수있는 시간을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또한 학점을 만들 수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음으로써 촉진 될 수있다 기간에 학사 및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의무를 수행

자신을 가난하게 만드는 것 – 가난하게 만드는 것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잘못이 아니지만 여러 번 발생합니다. 그러나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와 대통령 후보 릭 페리를 포함하여 많은 사람들이 그 위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