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인가? 그것은 : 부동산 사업주가 되는 대신, 당신은 당신의 재산 기업가 서비스의 온라인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인가? 그것은: 부동산 사업주가 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서비스의 온라인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결론이다.

경쟁자처럼 보이는 것은 종종 같은 공동체에서 2 명의 금융가를 희망하는 것입니다. 투자자 # 1은 거래를 찾고 투자자 # 2는 투자자 # 1이 모든 것을 얻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제안이 없다고 느낍니다. 이제 금융가 # 3이 발생하고 경쟁으로 인해 2 명의 다른 사람들이이 지역에서 일하고 떠나는 것을 봅니다. 현실은, 첫 번째 BEST 제안을하는 사람은 제안을 얻습니다. 투자자 # 2와 # 3이 단지 모양 투자자 # 1은 모든 제안의 꼭대기에있을 수 없습니다 동시에 제안 밀도는 지역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무엇을해야하는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습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하나의 거대한 이점을 가지고있다 금융 투자는 작은 주머니에서 투자를 만들고 집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돈을 빌려주는 것은 과거에 부자가 된 개인의 수입니다 결국, 투자가 $ 50,000 또는 $ 100,000만큼 가치가 올라가면 수익률은 실제로 얼마나 투자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전형적인 개인은 실제로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1930 년대 초반을 고려하여 증권 거래소에서 막대한 금전적 레버리지를 활용하다

부동산을 사는 것은 당신이 은퇴하는 동안 가장 필요할 때 생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일관된 정기적인 월 임대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당신에게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생각,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측면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마케팅 현금은 서비스를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회사 마케팅에 남아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이것을 흡수하기 전에 잠시 동안 고려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읽어보십시오.

더 나은 방법을 원한다면 일반적으로 임의로 선택한 판매자를 따라 간단히 나가는 것을 포함합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선별되거나 인증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대한 전화와 분류된 광고 비용을 추가하여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단순히 우리에게 제공한다면 그들의 문제는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손으로 그것을 부릅니다. 전화로, 집집마다 우리는 우리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토론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운영한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투자자들과 이야기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지역 사회, 그들이 사는 주택 유형 (3 베드 2 목욕), 그들이하는 일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우려 사항을 물어볼 때 경쟁자로서 다른 금융가를 보지 말아야합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동일한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싸우 천안테크노파크 는 동일한 위치

주식 부동산 투자 신탁 (REITS)은 아파트, 쇼핑 센터, 사무실 단지 등을 전국적으로 다양하게 구입합니다. 그들은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수년 동안 재무를 제공하는 일관된 연예인이었습니다. 개발 및 전형적인 배당금 수익보다 큽니다. 그들의 주식은 증권 거래소에서 판매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 졌을 때이 주식은 여기에 두 개의 거대한 이름이 있습니다 : Simon Residential 또는 Commercial Property Group 및 Vornado Realty Trust 그리고 브랜드가 있습니다. 새로운

여기서 당신이 직면해야 할 것은 첫째, 주택 비율의 상당한 하락이 있다.

2011년과 2010년의 1분기를 비교해 보면, 당신은 주택 가격의 하락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이 시장이 좋지 않은 상태에 있다는 거대한 지표다. 둘째, 부실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실제로 작년 36%에서 올해 39%로 증가했다. 비록 압류된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은 일반적으로 구매자들에게 더 매력적이다. 더 낮은 비용, 그것은 실제로 그들의 장기적인 금전적 지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 담보 대출 고객들은 사실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현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이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신디케이트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자본의 어떤의 위험도 실행하지 않고 시장에있는 중요한 선수가된다 당신은, 재산 신디케이터로, 함께 거래를 넣어 이익의 상당한 몫을 얻을 (20 %와 50 % 사이에서) 당신의 자신의 돈을 투자 할 필요없이 이것은 당신이 한 번에 여러 제안에 집중할 수있게합니다

ROI 당신은 당신의 투자 수익에 대해 생각하고 싶은가? 당신의 상환은 무엇인가? 당신의 돈을 투자할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는가? 지금이 부동산 사이클에 적기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