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Tweet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 (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Tweet에 가장 좋은 시간은 PST (태평양 요구 시간) 오전 9시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합니다.이 권장 사항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있어야하는지 계획 할 때 고려해야 할 정보 구조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Tweetdeck 및 Hootsuite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많이 제공됩니다. 웹에서 제공되는 나의 추천은, 그러나,이 프로그램을 정말로 드물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간적인 것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실제 관계 주택 건설업자보다 귀찮은 판매 도구와 더 비슷합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목적이 무엇인지, 이제 잃어버린 시간 질의 및 검색, 쓸모없는 채팅을 이해하게되었으므로 축하합니다. 성공에 대한 하나의 행동이 더 좋습니다 : -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 할 것입니까? 내가 이것을 제기하기 때문에 sns 마케팅 당신이 그들을 성취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발에 자신을 걷어차는 종류의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는 것을 보장하십시오. 낭만적 인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자하는 사람을 명확하게 지정해야합니다. 나는 풀 타임으로 일하고있는 여성을 대상으로하며, 12 개월 이내에 자신의 보스가되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됩니다.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멋진 배너로 윙윙 거리지 않도록하십시오. 광고 대신 메시지에 집중하여 타겟 시장이 귀하와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어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사용할지 결정했을 때, 많은 트래픽을 집으로 되돌려 보내십시오. 블로그라고 가정하면 청중의 관심사를 묻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 사이트로 신중하게 안내하십시오. 예를 들어, 문제를 해결할 때 빠른 응답을 제공하고 자세한 설명을 내 블로그 사이트에 표시하십시오.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개발하거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 할 때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온라인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므로이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국 필요하지 않거나 중요하지 않은 수백만 페이지를 잘라냅니다. 선택하는 절차 만 수행하십시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려면 사용자 이름 dr_at_work 및 블로그를 입력하십시오. 이것은 즉시 018 초에 30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까? 실제로 검색을 999 %에서 01 %로 최소화했습니다.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이전의 2,590,000,000에서 줄이기 위한 모든 표준의 탁월한 성과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 큰 팔로어를 가지고 있습니까?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할인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보장하는 방법이 있으며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관심사를 묻는다면 대답하고 쉽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니터링 도구가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Hootsuite입니다.

또한 그들이 귀하의 회사 또는 귀하의 시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아야합니다 그들은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Facebook에 거대한 존재를하거나

판매하지 않는 연결 –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활용하여 판매하지 않고 가능한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우려와 발언에 반응하고, 조직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소셜 웹 사이트에 판매 피치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퍼붓고 싶지 않습니다. 팬이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고, 소셜 북 마킹 사이트에서 자료 공유 – 소셜 북 마킹 웹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단지 그들이 당신이 발견하는 사이트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여기서 비밀은 매우 동일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싸게 할 것이다.

지속적으로, 항상, 가치로 리드 – 페이스 북에 객관적인 경우 sns 마케팅이 실제로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중요한 내용을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VERYexcellentfactor를 제공하지 않고 Facebook의 방문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처음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효과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 할 수 있도록 전략을 처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오피가이드 다른 개인보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계획이있을 수 있습니다. 각 비즈니스는 특별하며 각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