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얻고 있는가? 이전 이벤트에서는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서 여러 가지 기회가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얻고 있는가? 이전 이벤트에서는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서 여러 가지 기회가 있습니다.

현재 시간은 당신이 나중에 더 높은 가격에 합리적이고 시장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이 낮은 시장 높은 전략은 하나의 돈을 사용하지 않고 벤처 기간에 현금을 적립 기억합니다

당신을 도울 수있는 멘토를 갖는 것은 당신의 가장 큰 학습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당신을 정확하게 걷고,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잘 연결합니다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성공한 멘토들에게 그들의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나를 성공하도록 격려한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시장화되지 않는 한 당신의 산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나의 작은 사업을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에 의해 생산되었다고 믿었다. 사실은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이 나의 일상을 위한 대접 수원지식산업센터 을 만들 때까지 그리고 나는 다른 형태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일하기 시작할 때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이다.

매일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만 일하십시오. 첫 거래에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무엇보다도 현실적인 목표를 가져라.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빨리 부를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 지금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노란 편지는 추가 최고 실적의 마케팅 조각입니다 – 부동산 지출 원래 노란색 편지는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나중에 Ron LeGrand와 다른 것들을 투자하여 홍보되었습니다. 업계 거품은 터지지 않을 것입니다!그러나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다 – 지금과 마찬가지로!지금 뜨거운 것은 다음 3 년 (또는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부동산 투자에 대한 거품 증거가 있습니다.

당신이 이해할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 당신은 당신에게 훌륭한 시작을 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비즈니스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던져 질 수 있습니까? 그것은 :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기회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내려 오는 것입니다.

멘토 지원을 받으면 가장 큰 학습 감각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투자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하고, 도덕적 지원을 제공하며,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에 입증 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중소기업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시장 투자자는 그들이 성공한 멘토와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 주고 성공하도록 나를 몰아붙인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완료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사람은 분명히 환란에 있습니다. 그래서 불필요한 망설임을 자신에게 두지 마십시오. 약간의 신뢰를 가지십시오. 아직 만들지 않기 위해서는 그것에 관한 것이고, 그것은 당신에 의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개인은 그것을 먼저 믿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주식 투자에서 10 % 이상을 벌어 주식에 투자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고있는 경우에 대비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식에 투자하는 방법을 모른다는 사실입니다. 정보가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인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모기지 브로커 및 감정인을 만나게됩니다.

당신이 실제 재산을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와 관련된 중요한 것 중 하나에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 보호소 당신은 상록수 회사 내에서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구성한다고 믿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