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구단주들은 그들의 계약이나 팀의 경기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게이머들을 제거해야 한다.

NBA 구단주들은 게이머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않는다면 그들의 계약에 부응하지 못하는 게이머나 표준 하스타 라 비스타 선수들을 하는 팀들을 제거해야 한다.

보호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피하기 위해 중간에 거대한 넓은 몸을 제공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거대한 몸과 긴 팔로 다른 그룹의 공격을 방해합니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훌륭하며 보호 엔드에서 기능이나 센터를 수행하는 데 확고합니다

샌 안토니오 스퍼스 데 후안 블레어와 대조를 이뤘다. 블레어 총리는 자신의 지위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초보자 시즌을 보냈다.

가장 본질적인 관심사는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그룹은 누구의 그룹인가? 드웨인 웨이드는 실제로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반지를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것은 거의 논쟁의 여지가 없지만, 그들이 엄청난 슛을 필요로 할 때 그는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할 것인가?

위의 매력적인 구성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미국 전역에서 큰 경쟁을 일으키는 New nba All Stars의 호스트가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는 마지막으로 가장 정교한 장치, 가장 인기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홈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타인

실제로이 반바지가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는 놀랍습니다. 스웨트 셔츠 나 유니폼 등과 함께 구입하는 경우는 드 ⁇ 니다. 또한 반바지는 유니폼보다 실질적으로 20 ~ 30 % 저렴하며 유니폼과 동일한 특정 제품으로 만들어집니다. 거리 나 경기장에서, 그들은 발견되지 않을 것입니다. 훨씬 더 매혹적인 것은 이 특정 의류가 어떻게 판매되지 않는가입니다. NBA 매장 사이트에서는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심지어 DVD와 같은 의류의 헤더를 볼 수 있습니다!그러나 홈페이지에는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이 없다. 실제로 판매하고 싶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들은 확실히 판매용이다.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축구에서 -8 점을 좋아하고 게임이 6 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이길 수있는 실질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답은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NBA 농구 비디오 게임에 똑같은 상황을 적용하고 시계에서 4 분을 자르면 2 분 남았습니다. 8 점을 커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당연하지!팀은 24 초 이내에 공을 쏴야하며 각 바구니는 2 ~ 3 점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8 점을 얻으려면 3-4 개의 바구니가 필요합니다. 다른 그룹도 점수를 매길 수 있지만 NBA에서는 그룹이 가까워지면 게임이 끝나면 영원합니다.

현실적으로, HTTP://WWW.SAFE-CHART.COM 만약 전사들이 거대한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이라도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추격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의 도달이다. 샤킬 오닐과 같은 존재가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그리고 사업과 어울릴 시간이 필요하다. 시간은 충분한가? 아마도, 샤크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공급된 것 같다.

NBA 올스타는 효과적이고 보람있는 기업가와 어떻게 비교됩니까? 첫째, 프로 선수들은 기본적인 것에 경험이 있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그리고 무엇보다도 항상 팀 게이머가 될 수 있다!최고의 게이머는 농구의 기본에 능숙합니다!

대부분의 nba 판타지 리그에는 최고의 장소 (일반 챔피언), 두 번째 위치 및 세 번째 위치가 될 3 명의 승자가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에서 상금의 양은 관리자가 따로 설정 한 입장료에 따라 다릅니다. 입장료가 높을수록 상금이 높아집니다. 각 비디오 게임에서이기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설정이 있습니다. 그래서 진짜 nba 게임과 마찬가지로 리그에 가입하기 전에 리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정규 시즌에 진출할 것이며, 4 위 또는 8 위를 차지할 때 플레이 오프에 진출할 자격이 있습니다. 플레이 오프의 총 승자는 진정한 NBA 게임처럼 승자와 챔피언으로 지명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4 명의 참가자를 늘려야하는 덩커의 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이 숫자는 최소 6 명이어야하며 아마도 8 명이어야 합니다.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더 다양한 분야가 플레이어 내에서 더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창의력을 불러 일으킬 것입니다. NBA가 이것을 추출한 이벤트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택을 잃습니다. 이것은 다음 제안으로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주인들이 시즌 전에 어떤 합의에도 관심이 없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