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편지”는 확실한 부동산 투자를 위한 또 다른 최고의 마케팅 작품이다.

노란색 편지는 확실한 부동산 투자를위한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원래 노란색 편지는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이 계획했으며 나중에 Ron LeGrand와 남성과 여성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포인트를 가져옵니다 아마도 실제로 거기에 도달하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개인을 사기위한 100 가지 전략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보는 사람,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삶)은 아마도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만족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을 부르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드는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일주일에 7 일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 후에 나는 실 별내역 파라곤스퀘어 제로 부유하다. 이것은 유행성 독감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적용하기 위해 수입을 얻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조절하고 실제로 행동을 취할 돈이 없다면, 당신은 결코 이것을 할 돈이 없을 것이다!많은 자수성가한 백만장 자들이 알아 낸이 비밀을 생각해보십시오. 실제 재산을 파트너에게 투자하고 내가 원했던 모든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자가 될 것입니다. 철학에 대한이 간단한 개선은 부의 창출로 이어지는 백만장 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하루 또는 일주일에 한 시간만 보내십시오. 첫 번째 거래에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여기에서 소득을 창출하는 것은 개인이 당신의 발을 적시는 것을 제안합니다. 부동산 뮤추얼 펀드 또는 ETF는 실제로 주식입니다. 중개 계좌가있는 경우 Google에서 몇 초 만에이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깊은 할인 브로커를 호출하지 않고 온라인 세계에서 검색 할인 브로커를 열어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TV, 신문 또는 인터넷에서 금융 뉴스를 변경하십시오.

비록 승리의 시대에 당신은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현실은, 세계 부동산 세계, 당신이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기간과 노력을 기울였을 때, 수입은 기억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식별하는 시간을 필요로 한다.

재정 자원은 다른 사람들이 엄청난 자산이 될 수 있는 곳이다.

그것은 동시에 당신의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은퇴에 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나는이 목록이 나에게 주어진 지식 고화질 TV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배운 것을 배우고 시장 도서에 적용하면 성공하기를 원하지 않는 이유가 하나 더 없습니다. rei 정보가있는 책이나 코스에 대해서만 선택하거나 창의적인 속성에 초점을 맞추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선택 # 1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기술 주식을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보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애플 주식이고 당신이 마코파일이었던 것이 아니라면, 그러나 부동산과 함께, 당신의 재산에 대해서만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주식 비유를 개선하는 것은 매수-보유 사고방식이다.

오늘날의 모든 사람들은 단지 모든 것에 대해이 변명을합니다. 기사 작성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기사를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우선 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됩니다. 시도하고 싶지 않은 무언가,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는 것을 정말로 싫어할 것입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갈망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마련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꿈꾸는 것이 아무데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아주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일반적으로 약간 바쁜, 당신은 요구하는 공공에서 이웃에있는 훌륭한 집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이 처음부터 건물을하는 경우, 그것은 심지어 더 지루할 수 있습니다 계약자와 그것이 정직하게 이동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모든 일을 한 후에, 휴식은 고통이 없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산업과도 부동산 관리자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수표를 고르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할 수 있다.

당신은 한 가지를해야합니다 그리고 어쩌면 딜러에 대한 중요한 당신은 충분히 기본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 어떻게 속성을 분석하는 방법, 금융을 얻는 방법, 그 또는 그녀와 함께 부동산 팀을 조립하는 방법.

그 도약을 하기 전에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벤처 기업을 선호하는 것은 개인이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에게 닥칠 수 있는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것은 흥미롭고 수익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것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것에 대처해야 합니다.

방법 # 4는 적기 문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적기 표시는 집주인이 집을 빨리 구입할 수 있도록 간단한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하는 감소된 표시입니다. 액세서리를 불러 큰 문자로 전화 번호가 나열되도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