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것이 우선 투자와 관련이 있다고 제안하는 이유가 있다.

나는 이것이 시작을 위한 투자와 관련이 있다고 제안한다.

시장이 변경되지 않은 데이터가 당신이 돈을 벌고 있기 때문에; 그러나 당신은 또한 당신이 화폐 뉴스를 따를 때 부동산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부동산을 소유하는 번거 로움을 수용하고 싶지 않을 때 온라인으로 투자을 하지 않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알고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어느 쪽이든, 당신은 부동산에 대한 당신의 지역에서 손잡이를 볼 때 서둘러야할 것입니다.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거래자를 대상으로하는 전통적인 접근 방식은 일반적으로 어떤 방식 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와 무료로 분류된 청구서를 사용하여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이 사람들에게 의사 소통을 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또한 훌륭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를 목표로 삼을 때 그들의 문제는 멀리 이동합니다. 우리는 수동으로합니다. 거주지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가족을 운영한다.

스톱, 마케팅 방문.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그리고 이것은 던져 질 수 있습니까?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부동산 기업가로서의 대신,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인터넷 마케팅 사업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객실로 보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글쓰기라고 불리는 것을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 – 투 – 액션 등을 결합하여 잠재적인 주택 대출이 귀하의 전화 번호로 전화하도록 강요합니다.이 유형의 판매를 올바르게 구현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돈을 낭비하게됩니다.

부동산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재산에 관한 모든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 1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 http://wonjuh1apt.com 다.

청렴성 당신은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청렴성은 부동산에 매우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의 은행가, 투자자, 그리고 세입자들과 함께 신뢰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

노란색 편지는 지불해야하는 또 다른 최고 성능의 마케팅 조각 합법적 인 부동산입니다 원래 노란색 편지는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나중에 Ron LeGrand 및 기타 제품에 투자하여 홍보되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올바른 투자를 알기 위해 노력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프를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자산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기다리거나, 고치거나,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거래를 얻는 등) 부동산 거래가 확실히 중단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실제로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교통망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당신은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를해야합니다 상인 당신은 기초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합니다 – 어떻게 부동산을 분석하는 방법, 금융을 얻는 방법, 그리고 함께 부동산 팀을 조립하는 방법.

Apple 주식이 아니고 Macophile을 얻었을 때가 아니라면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기술 주식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부동산에는 결코 귀하의 재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경향이 없지만 주식 유추에는 구매 및 보유 사고 방식이 부여됩니다

효율적인 부동산 중개인 및 지역의 전문가가되기위한 시장을 배우는 것이 가장 좋은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살고있는 시장 유형을 파악하기 위해 그들에게 배우십시오. 개인이 Billings Montana에있을 경우 우리는 Billings Montana를 상당히 안정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몬타나는 다른 시장에 베테랑이있는 기복을 보지 못했습니다. 구매자 신용이 만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조금 더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당신이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으로 1 마일 떨어진 정확한 주택을 보았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10 만 달러에 3 %의 평균 연간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연간 3 % 성장 – 10 년 내에 집과 관련된 금액은 134,392 달러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은행원에게 8 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투자와 관련된 실제 순액은 54,392 달러입니다. 실제로는 기존의 모기지로 빚을지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에 10 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면이 차이는 쉽게 상쇄 될 수 있습니다.

마케터로서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 박힌 문제에서 벗어나게 하고,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 할 수 없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나아가게 한다(하우 투 잇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배운 것이 아닌 행동).

수익성있는 팀을 구축하면 확실한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단 한 사람이되어 모든 것을 할 수 없거나 부동산 투자의 모든 측면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혼자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다소 실망스러운 경험으로 바 ⁇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