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 카드를 지불하는 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일이다.

당신의 청구 카드를 지불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당신은 여기 또는 거기에 지불을 피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지불로 충분한 돈을 보내지 않는 경우 정말 혜택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정기적 인 월 청구서를받을 때 당신이 방문하고 여기에서하는 현명한 일은 지불을 보내고 그 만기일 전에 몇 주 안에 시도하는 것입니다 늦은 지불 비용뿐만 아니라 비용도 마찬가지로 나쁘게 보일 것입니다 귀하의 신용 보고서에 귀하의 신용 등급은 그 사실로 인해 떨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은 수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주택 대출 딜러에 의해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 그 카드는 질문으로 밝혀 질 것입니다 그러나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불 기록 대 지연을 실행합니다 (있는 경우) 과정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높은 승인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카드를 냉동실에 넣거나 사물함이나 상자에 묻혀있는 높은 선반과 같이 빨리 갈 수없는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이 아이디어는 신용 카드의 편리함을 없애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의 수많은 유혹 중 하나는 신용 한도를 초과 할 때까지 너무 번거롭지 않다는 것입니다. 거부 당하지 않으며 당좌 예금 계좌에 즉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지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에 빚진 총계, 그래서 그들은 최소 지불을 하고이자를 축적하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갚기 위해 끊임없이 어려움을 겪는 악순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연간 비용이 드는 카드를 방지하십시오. 마찬가지로 회사에 이 특정 요금을 면제해 줄 것을 요청할 수 있다.

특히 신용등급이 우수한 오랜 소비자라면 그들이 기꺼이 당신의 요청을 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랄 것이다.

온라인으로 청구 카드를 얻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즉,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에서 플라스틱 현금을 얻고 싶은 카드 회사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파트너 온라인 발행인의 목록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선택할 회사를 선택한 후, 당신은 그 비즈니스 사이트에 가서 그들과 함께 선불 신용 카드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해야 할 일은 기다리는 것입니다 당신의 문간에 바로 제공될 수 있는 것은 온라인 사용 외에 다른 대안이 존재하는가?

안전하지 않은 쉬운 카드 당신은 당신이 안전하지 않은 쉬운 승인 신용 카드를 원한다면 불리한 조건을 기꺼이 받아 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신용 카드는 높은 요금과 매우 낮은 예비 신용 한도를 제외하고는 일상적인 충전 카드와 거의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이전 유형의 카드와 비교하여 선불 환경을 설정해야하지만이 경우에는 지불하지 않을 경우 보험 보상이되는 저축 예금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비용 저축 계좌에있는 잔액에 따라 신용 한도가 그 금액으로 설정됩니다. 보호 카드의 장점은 저축 계좌 부분에 약간의이자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신용 기록이 귀하의 활동을 반영한다는 점에서 훌륭합니다. 카드를 사용하여 적시에 지불하십시오!그리고, 우수한 활동의 1-2 년 후, 당신은 카드를 표준 소액결제현금화 유형으로 변환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용되는 모든 혜택 계획을주의 첫째, 당신은 단지 당신이 보상을 얻기 위해 투자해야하는 금액을 알아야합니다 둘째, 당신은 보상이 건강한 생활 방식을 제공하는지 알아야합니다 셋째, 당신은 보상이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과 연간 비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보다 먼저 혜택이있는 카드를 선택하기로 결정하고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본적으로 돈을 돌려주는 추세는 다양한 요인에 대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스 요금의 상승, 카드 제공 업체가 제공하는 비율의 증가, 신용 카드 회사가 처리하는 경쟁의 증가는 모두 제공되는 더 큰 종류의 캐시백 신용 카드

모든 잔액 이체 사용 무시 – 많은 수수료 신용 카드가 잔액 이체 제안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사실이지만, 두 가지가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미결제 신용과 필요한 수익을 가지고 있다면, 몇몇 상위 카드사들은 잔액 이체 선택권이 있는 무료 카드를 제공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연간 비용과 더 높은 이자율을 지불하고 있다면, 잔액을 연간 수수료 없이 새로운 카드로 이체하는 것이 이치에 맞을 수 있다.

사실, 새로운 신용이 없으면 신용 등급을 높일 수 없습니다 새로운 대출을받는 것이 신용 등급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어떻게? 신용 등급이 나쁜 사람들이나 학생과 같은 신용 보고서가없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 된 신용 카드가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발견됩니다. 실제로 이러한 청구 카드를 얻을 때 우수한 거래와 인센티브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