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여기 연습생 요금 카드 팁이 있다.

이제 여기에 몇 가지 연수생 청구 카드 팁이 있습니다. 디스커버 학생 청구 카드는 1499 %의 구매에 대해 존경할만한 APR을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25 일간의 유예 기간을 제공합니다. 이는 매우 좋습니다. 검토해야할 또 다른 카드는 Citi mtvU Platinum College Trainees를위한 비자 카드입니다. 많은 구매에 포인트 보상을 제공하며 1324 %의 APR이 매우 낮고 6 개월의 초기 기간이 0 %입니다

완벽한 시나리오는 두 개의 신용 카드를 갖는 것입니다. 하나의 카드는 트리거하지만 결코 사용하지 않습니다. 신용 보고서에 활성화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신발 상자에 보관하고 잊어 버리려고 노력하십시오. 두 번째 카드는 가스를 구입하고 가스는 가스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달콤한 또는 점심 스낵 또는 무언가와 같은 극히 작은 작업에 사용하십시오.

낮은 신용 등급을 갖는 가장 해로운 부분은 신용 기록을 복원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유일한 효율적인 방법은 다른 대출 또는 청구 카드를 받고 실패없이 상환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험을 감수하는 대출 제공 업체를 발견하는 것은 문제입니다

기술적으로, FICO는 현대 컴퓨터에 의해 처리되는 비밀 공식을 통해 귀하의 등급을 처리합니다.이 확인되지 않은 절차는 신용 가치에 대한 귀하의 잠재력을 예상하는 것입니다. FICO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누구에게도 공식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렇게하면 비즈니스 개발 기능이 방해가됩니다

실제로 모든 카드는 현금 대출에 유예 기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충전 카드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하는 순간, 이자율이 시작됩니다. 실제로 돈을 인출해야 할 때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선불카드는 정확하게 그들이 가리키는 것이다 당신이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당신은 그것에 돈을 넣어야 한다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가스를 지불할 때도 마찬가지로 돈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당신이 현금을 카드에 넣지 않는다면, 당신은 진짜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한 어떤 구매에도 돈을 쓸 수 없다 당신은 또한 모든 판매자들이 이 카드를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가스를 지불할 때 이 유형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면서 카드를 사용하여 쇼핑할 수 있습니다.구매하기 전에 자금을 입금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보상을받는 방법은 카드마다 상당히 다릅니다. 많은 것은 포인트 또는 부분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는 지출 된 달러 당 가치가 적습니다.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것을 얻고 있는지 이해하는 부분이 더 쉽습니다.

당신이 시도하고 하나를 얻기 위해 선택하기 전에이 유형의 카드에 대해 이해해야 할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당신이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 카드에 대한 이자율은 훨씬 높을 것입니다 알아야 할 중요한 것은이 카드로, 당신은 당신이 다른 종류의 신용 카드와 달성 할 수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훨씬 더 좋은 가능성이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향상된 신용 보고서를 달성하려고하는 사람을 위해 활용하는 훌륭한 카드입니다

신용 카드 제공과 신용 등급을 일치시킨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그 중 일부는 즉시 승인 또는 거부를 받게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귀하의 조치가 우편으로 올 것입니다

여러 개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주택 담보 대출 대리점에서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 그 카드들은 조회로 나타날 것이다. 그러나 대출 담당자들은 보통 당신의 지불 내역을 보류(만약 있다면)에 대해 조회할 것이다. 절차는 시간이 필요하지만, 승인 가능성이 높다.

귀하의 특정 구매 습관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귀하의 보상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중요한 Heres에 대해 보상을받는 것입니다. 거기에 제공되는 모든 신용 카드의 모든 비트를 먹어 치우는 데 전념하는 수백 개의 웹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나는 훌륭한 세부 사항으로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 비즈니스는 최고의 잔액 이체 카드를 가지고 있다고 광고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가파른 연간 비용 및 등록 수수료와 같은 은밀한 비용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지연 지불에 대해 매우 높은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잔액 이체에 0이자가있는 카드를 얻지만 다른 것들에 대해 매우 높은 요금을 사용하면 현금을 절약 할 수 없습니다.

연간 요금 이 요금은 매년 청구되며 일반적으로 비용에 표시됩니다.보안되지 않은 쉬운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이점을 위해 카드 사업에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안전한 카드를 사용하면 $ 200에서 $ 1000까지 자금을 미리로드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승인에 대해 진정으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엑스머니 지출하는 현금입니다. 이로 인해 신용을 빠르게 재구성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많은 돈을 돌려주는 카드는 1 %에서 2 % 정도의 낮은 비율의 회수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추세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