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떤 구매에서든 1%의 현금을 돌려받을 수 있고, 만약 당신이 가스나 식료품을 산다면 2%의 선택권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어떤 구매든지에 1 % 현금 뒤에서 무엇이든을 찾아 낼 수 있고,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사는 경우에 2 % 선택 당신이받을 수있는 돈의 양에는 한계가 없고, 대부분의 시간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을 저장하고 가스의 달 가치를위한 현금을 이용하거나 휴가를 가지고 싶다면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현금으로 대체 할 수있는 것은 현재 카드, 신용 또는 우편으로 보내진 수표의 유형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집에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원할 때 언제든지 저축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들은 신용 카드가 아니지만 여전히 규율있는 카드 루틴을 채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의 문제점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은행 계좌에 일반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완전히 무료로 간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의 얼굴에, 나쁜 신용 채무자를위한 신용 카드는 이상한 옵션처럼 보입니다.

신용 점수를 회복하거나, 파산 후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신용이 변기에 있을 때 신용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가? 최근 나에게 신청서 사본을 보낸 사람들에 따르면, 신용등급이 낮거나 현재 파산 상태에 있는 사람들은 너무 대단해 보이는 사전 승인된 신용 제안으로 넘쳐나고 있다고 한다.

충전 카드 거래는 이미 부담이있는 회계사가 기록해야 할 세부 정보 세트 중 하나 일뿐입니다. 반면에 올바른 기록 관행을 통해 판매를보다 적절하게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의 신용 발행자를 구축하거나 설립하여 오늘 Experian, Equifax, TransUnion의 세 가지 주요 신용 기관에 신용 활동을보고하여 신용 개발 또는 신용 불량 재건에 확실히 사용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해해야 할 중요한 점은이 카드를 사용하면 다른 종류의 신용 카드로 얻을 수없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게된다는 것입니다.이 카드는 향상된 신용 보고서를 작성하려는 카드대출 모든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신용 카드 금융 의무에 최소 지불은 은행을 기쁘게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집니다 – 그들은 당신의 금융 의무를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 당신은 단지 최소 지불을 지불하는 경우, 그것은 금융 의무를 지우는 데 수년과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비용이 셀 수없이 많은 달러를 신중하게 사용하려면, 당신은 완전히 매달 지불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처음에 완전히 무료 FICO 신용 보고서 사본을 얻을 필요가 왜? 프로세스가 빠르고 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보고서를 살펴본 후에는 FICOs의 신용 등급 결정 방법에 대한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기능 요소, 비용 관행 및 지불 내역을 통해 개인의 신용도를 판단합니다

더 많은 충전 카드가 있을수록 더 많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단 하나 또는 두 개의 카드가 있는 경우 매월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카드 수가 많으면 카드 목록, 잔액, 만기일 및 최소 정기 월간 지불액을 작성하여 훨씬 더 잘 따라갈 수 있습니다.

축하와 프로그램을 위해, 당신은 정말 모바일 신용 카드 기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 중 일부는 휴대 전화 신호에서 작동 신호를 얻을 수있는 한, 당신은 당신의 칸막이에서 카드를 처리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많은 여행을 발견하는 경우 당신은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고유 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작곡하기 위해 접근했다 (따라서 주택 대출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훌륭한 책) 내가 그것을 작곡했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 카드와 개인 부채를 가지고 왔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잠재적으로 재미있는 책을 만들고 싶었다. 나는 진정으로 독자들이 그 책을 완성하기를 원했다.

어떤 고객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직불카드를 정말 좋아한다.

그들은 단지 당좌예금 계좌에 남아 있는 돈을 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지불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월별 비용을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이러한 금전적 융통성으로, 소비자들은 쇼핑을 계속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잠깐, 여러분은 이런 종류의 복리후생 프로그램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묻고 있을지도 모른다. 어떻게 신용 회사들이 나에게 현금의 일부를 돌려줄 수 있을까? 왜 그들은 내가 그렇게 현명한 재정 이전을 면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일까? 가맹점이 신용 카드로 지불을 수락하면 거래의 일부를 가맹점 회사 또는 은행에 수수료로 제공합니다. 많은 회사가 해당 비율을 귀하와 공유합니다. 경쟁 업체와 차별화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은 분명히 신용을 재건하기위한 올바른 방향으로의 행동입니다.

회사 소유자로서, 당신은 현금에 비해 충전 카드로 기만적인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