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대학 연수생 인 자녀가있는 경우 여러 카드를 신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 연수생인 자녀가 있는 경우 여러 카드를 신청해야할 수도 있습니다.이 경우에도 가장 좋은 대안은 기본 카드를 신청한 다음 공동 계정 소유자로 추가하는 것입니다

연간 요금 이 요금은 매년 청구되며 일반적으로 청구서에 반영됩니다.보안되지 않은 쉬운 신용 카드를 사용하는 이점을 위해 카드 사업에 지불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구매에 1 % 현금 반환에서 모든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스 또는 식료품을 구입하는 경우 2 % 대안 당신이받을 수있는 환불의 수량에 제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에 그들은 만료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저장하고 가스의 개월 가치 현금을 사용하거나 휴가를 취할 수있는 기회가있는 경우에 그렇게 할 수있는 돈 뒤 선택은 선물 카드, 신용, 또는 우편으로 보낸 수표의 형태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집 가장 좋은 것은 당신이 원할 때마다 저축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신용 카드로 쇼핑 할 때 충동 구매를합니다. 고객이 귀하의 사업장에서 돈을 쓸 수있는 경우에만 지갑에있는 것을 소비합니다. 신용 카드로,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있는 자금보다 더 많은 구매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신용 카드보다 더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카드를 최대화하려면 월간 기준으로 잔액을 완전히 정산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는 혜택이있는 카드에서 실제로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항상 카드에 상당한 잔액을 가지고 있다면, 지불하게되는이자는 당신이 얻는 혜택의 가치보다 중요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용 카드를 얻는 것이 가장 실용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즉,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에서 플라스틱 돈을 얻고 싶은 카드 회사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한도대출 파트너 온라인 공급자의 목록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어떤 출시 사업을 선택한 후, 당신은 그 회사의 웹 사이트에 가서 그들과 함께 선불 신용 카드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해야 할 일은 기다리는 것입니다 당신의 문간에 바로 제공될 것이다. 온라인을 사용하는 것 외에 다른 대안이 있는가?

에밀리 데이비슨 (Emily Davidson)과 같은 신용 보고서 전문가는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최대한의 의무를 다해 처리해야합니다.”대출 기관이 너무 많은 공개 신용 카드 계좌를 보게되면, 그는 당신이 제 시간에 지불 한 현실을 최소한 인정할 것입니다. PHD 수준의 연수생 대출, 차량 보험 적용 또는 다른 것에 대한 신청이 거부되지 않을 것입니다.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면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들을 잘라내는 것이다. 파쇄기나 가위를 사용하여 카드를 잘라서 다시 조립할 수 없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신용 금융 의무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여기 당신이 당신의 신용카드에 너무 많은 빚을 지는 것을 막기 위한 쉬운 조언들이 있다.

예를 들어, 대학 연수생 인 자녀가있는 경우 여러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필수적 일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도 가장 좋은 대안은 메인 카드를 얻은 다음 공동 계정 소유자로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사용되는 혜택 계획을 조심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지출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둘째, 보상이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사용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셋째, 혜택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과 연간 비용을 가지므로 보상이있는 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의 개선을 볼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검토하는 좋은 개념 보호 된 충전 카드 사용 후 6 개월 신용 보고서가 정말 낮은 경우 당신은 12 개월 이상 선불 / 보안 충전 카드를 계속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기록을 수정하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신용 불량이 있는 카드를 얻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보안 카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즉시 승인 카드라고도하는 안전한 카드는 선불금이 필요한 카드입니다. 미리 송금하는 현금은 카드 잔액입니다

항상 30/30 규칙을 기억하십시오. 인상적인 부채는 신용 기록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