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짧은 시간 내에 새로운 카드를 많이 열지 않도록 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새로운 카드를 열지 않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마찬가지로 신용 보고서를 죽일 수 있습니다. 돈을 빌려야하는 필사적인 요구 사항인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단지 2 ~ 3 개의 새로운 카드를 연다.

그러나 우수한 신용 순위로 돌아가는 이상적인 경로를 제공하는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이 카드에 대한 고려 사항은 완벽하지 않으며 카드에 더 많은이자가 부과되고 제한된 신용이 제공됩니다. 고려할 가치가 있는 3 가지 옵션을 살펴 봅니다

선불 직불 카드의 신용 제공 업체를 개발하거나 구축하십시오. 오늘 Experian, Equifax, TransUnion 등 3 대 신용 회사에 신용 활동을보고하여 신용 개발이나 신용 불량 재건에 확실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나이 신용카드가 훌륭한 적포도주처럼 오래된 것이다. 계좌를 오래 가지고 있을수록 신용보고서에 더 많은 주스를 제공한다.

이것을 고려하면, 더 최근의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두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스택을 하나의 카드로 줄이려고 한다면 가장 오래된 카드를 열어두도록 노력하라.

직불카드는 소비자가 당좌예금 계좌에서 바로 서비스나 물품에 쓸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신용카드와 다르다. 직불카드를 사기 위해 신용카드 사업에서 빌리는 것이 아니라 이미 손에 든 자금으로 지불하고 있다.

첫 번째 고려 사항은 연령입니다. 신용 카드는 고급 레드 와인과 같은 나이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신용 점수에 더 많은 주스를 제공합니다. 단, 새로운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스택을 하나의 카드로 낮추려면 가장 빠른 카드를 열어 두십시오.

왜 신용카드 한도 초과를 막아야 하는가? 응답은 신용 등급 강등 위험입니다. 신용 비율은 총 신용 등급의 30 %를 차지합니다.이 비율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카드를 최대화하면 점수가 떨어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대출 기관이 카드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을 보게됩니다. 그들은 당신을 큰 위험으로 간주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신청을 거부합니다. 이러한 거래는 무엇입니까? 사전 승인 된 무담보 신용 카드는 단순히 신용 기록을보고하고 FICO 등급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 이상의 역할을해야합니다. 좋은 무담보 카드는 마찬가지로 큰 금전적 의미를 가져야합니다. 너무 자주 발견 할 수있는 수입에만 의존해야한다는 두려움은 사람들이 재정적으로 가난한 집에 넣을 청구 카드 제안에 뛰어 들게 만듭니다.

충전 카드를 닫을 때 왜 조심해야합니까? 응답은 귀하의 신용 보고서입니다 카드를 닫는 것은 좋은 영향과 나쁜 영향을 모두 가질 수 있습니다. 부채가 많으면 닫는 각 카드는 신용 비율에 대한 재정적 의무를 악화시킵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카드를 닫는 간단한 행위도 마찬가지로 신용 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채권자들은 당신이 당신의 신용 한도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제한에서 수행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정 자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는 우리의 신용 한도를 벗어나서 살아서는 안 된다. 그래서 세 개의 신용 카드에 최대화될 요소가 없다.

각 c c 거래에 대한 처리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러한 비용이 누적 될 수 있지만, 무료 처리 장비와 같은 전반적인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마찬가지로 비용에 대한 신용 카드 거래의 장점을 안정화해야합니다 비용에 투자하는 것보다 청구 카드를 수락하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당신이 당신의 충전 카드에 첨부되어있을 수있는 모든 수수료에 대해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명백한 연체료가 있습니다. 그러나 훨씬 덜 명백 할 수있는 요금이 있으며, 이는 또한 지불해야하는 금액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부 카드에는 연간 비용이 있으며, 일부는 잔액 이체 이외에 현금 대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전화로 카드 결제를 할 때 혜택 수수료라고 부르는 것을 부과 할 수도 있습니다.

한도대출 드 사업은 연간 수수료(첫해)와 월별 유지 비용(첫 달)이 초기 신용 한도에 부과된다는 사실을 미리 알려주지 않을 수 있다.

이는 처음에 공물 카드가 실제로 당신의 신용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신용등급을 회복하거나, 개인 파산 후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신용이 변기에 있을 때 신용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최근에 나에게 신청서 사본을 보낸 사람들에 따르면, 낮은 신용 점수나 현재의 개인 파산을 가진 사람들은 너무 대단해 보이는 사전 승인된 신용 제안으로 넘쳐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카드 빚을 청구하는 것은 나쁜 일이지만, 신용 등급을 높이기 위해 카드에 특정 수량을 보존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이것은 단지 무엇에 돈을 투자해야합니까?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훌륭한 신용을 개발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