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보상받는 것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특정 구매 습관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귀하의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중요한 Heres에 대해 보상을받는 것은 거기에서 사용되는 모든 신용 카드의 모든 비트를 먹어 치우는 데 전념하는 수백 개의 웹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환상적인 세부 사항으로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 : 보장 카드 -이 유형의 카드에는 진짜 신용 한도가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넣을 현금을 모으는 예비 요소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게합니다.

신용 조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용 등급이 없으면 일상적인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권한을 얻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신용 등급이 낮은 사람들은 제공 업체의 신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할 때마다 거부 될 수 있습니다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면 거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신용 상태를 설정하거나 불량 신용을 향상시키려는 경우 선불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간단하게

직불 카드는 고객이 당좌 예금 계좌에서 직접 서비스 나 항목을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신용 카드와 다릅니다. 현재 사용중인 자금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청구 카드 회사에서 직불 카드를 구입하지 않고 직불 카드를 구입하는 것은 일종의 지불로서 자신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카드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충전 카드 번호 또는 번호를 안전하게 보관하십시오. 정품 및 신뢰할 수있는 판매자 이외의 다른 사람에게 카드 번호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카드 번호가 잘못된 사람의 손에 들어가면 카드에 요금을 추가 할 수 있기 때문에이 도둑에 의해 쉽게 파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현금과 예산에 능숙 카드결제현금화 했습니까, 그것은 자연스러운 것이 었습니까, 아니면 배워야 했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어떤 시점에서 좋지 않다면 무엇이 당신을 변화 시켰습니까?

고려해야 할 첫 번째 요소는 나이 신용 카드가 훌륭한 와인과 같은 나이입니다. 계정이 길수록 신용 보고서에 더 많은 주스를 제공합니다.이 카드를 제공하면 더 최근의 카드를 닫고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는 것이 더 적합합니다. 카드 더미를 하나의 카드로 최소화하려는 경우 가장 오래된 카드를 열어 두십시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정말 그들이 사용할 수있는 가장 좋은 충전 카드를 찾기 위해 도전을 만드는 나쁜 신용 보고서를 가지고있다 낮은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사용하여 당신이 필요로하는 가장 좋은 유형의 카드로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신용 보고서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당신의 시야에서 카드를 떠나는 것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그들을 잘라하는 것입니다 파쇄기 또는 가위를 사용하여 카드를 잘라 할 수 없도록하십시오 다시 합치다

카드 또는 다른 것들로부터 돈을 얻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비용은 마찬가지로 더 커질 것입니다.이 유형에 대한 조사를해야하므로 현재의 재정 상황에서 현명한 선택을하고 있음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경기 침체로 인해 사람들은 이제 고급 제품으로 간주되는 제품에 투자할 수 있는 재량 소득이 적습니다.이 때문에 그녀의 사업은 실제로한 달 동안 매출이 감소했고 수입은 적었으며 신용 카드를 정기적으로 사용해야했습니다.

하나를 선택하기 전에 다양한 카드를 비교하지 않음 – 수수료 청구 카드는 모두 다양하며 마지막으로 이상적인 카드를 선택하기 전에 모든 대안을 비교해야합니다.이 카드 중 일부는 이자율이 낮고 일부는 잔액 이체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일부는 비용이 들지 않는 기능 외에도 가치있는 고객을위한 혜택으로 구성됩니다.

이 신용 카드는 보호되거나 안전하지 않은 카드를 얻는 것이 더 간단하지만 하나를 선택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이 카드는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잔고를 지불하십시오. 다음 소득을 활용하여 그녀는 성명서 마감일 이전에 잔액을 지불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신용 보고서에 표시된 계좌 잔액이 지난 달보다 조금 높을 뿐이므로 등급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호마지 카드는 매년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매년 은행에 신용으로 연장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용이 부담스럽지 않다면 요금을 살펴보고 검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