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 코비 브라이언트

3 – 코비 브라이언트 LA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사실 소개가 필요 없다 31년 151일 만에 사실상 최연소 게이머가 되어 2만 5천 프로페셔널 포인트에 도달했다 – 주로 슈팅 가드인 누군가에게는 상당한 성과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코비는 어디서든 슛을 개발할 수 있다 – 12개에서 3개의 가이드라인, 그리고 당신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가?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게이머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그룹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스타일입니다. 대다수는 클럽 이름과 색상으로 만들어지며 플레이어 이름과 번호 3은 창의적으로 통합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nba 유니폼 중 일부는 Michael Jordan NBA 저지, Kobe Bryant NBA 저지, LeBron James 저지, Shaquille ONeal 저지, Baron Davis 저지, Jason Kidd 저지 및 Dwight Howard 저지입니다.이 목록은 독특한 것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란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게이머들을 위한 유니폼에서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에서 특별히 사용할 수있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2 년 전에 2K Sports가 차세대 콘솔에 처음으로 진출했습니다. 올해는 다양하고 NBA 2K 8은 2015 년에 다시 한번 향상되었습니다. NBA 플레이어가 실제 생활에서 수행하는 모든 것들은 비디오 게임에서 잘 수행됩니다.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세련된 패스는 Tracy McG만큼이나 평범합니다.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하는 레디 휴스턴 폭죽 팬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다.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으로 그것을 아래로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이 게임은 믿을 수 없는 농구 시뮬레이션이다. 그리고 선수들은 그들이 진짜 검증차트 NBA 경기를 보고 있다면 무엇이든 볼 수 있을 것이다.

점수를 매기기 위해, 나는 심사위원들이 디지털로 가서 점수 덩크슛에 5를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점수를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상적인 점수에 합당하지 않은 덩크슛을 위해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개의 카드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현재 훌륭하고 훌륭하며 심지어 환상적인 덩크슛이 있다.

하지만 당신은 빈스 카터스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스처럼 진짜 10개를 가질 수 없다. 완전히 자유로운 던지기 선 혀 덩크는 다리 사이에 좋은 것과 똑같은 범주에 속합니다. 우리는 이전에 백만 번 본 적이 있습니다. 소수점 이하 5 자리만 제공하면 덩크 스코어 정확도에 도움이됩니다.

동시에, 제임스는 그의 뛰어난 힘과 능력 때문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고 그의 셔츠 판매는 목록의 두 번째 위치에 있다.

19 불만이 돌아왔다. NBA는 수년간 이것에 대해 불평했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친구다. 게이머들 사이의 나쁜 피의 경쟁은 사라졌다. 등등. 2010년 여름은 모든 것을 바꾸었다. 모든 그룹이 마이애미 히트를 손상시켰다. 셀틱스는 그린에 있지 않은 사람을 증오한다.

르브론 제임스는 그를 때린 모든 사람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올해 리그 전체가 긴장하고 있다.

나는 기다릴 수 없다 Deron Williams Williams의 지속적인 증가는 내가 선호하는 5 명의 게이머 중 한 명이며 현재 NBAs Best Point 플레이어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결함에 대해 무엇을 말할 것인가 (림, 머리카락 등을 충분히 공격하지 않는다) 그러나 Williams는 보는 것이 재미있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균적인 게이머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그룹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슬프게도 Bynum은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부상과 싸웠고 그가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긴 비디오 게임을 하지 않았다. 작년에 그는 65개의 비디오 게임을 했고 매 경기마다 30분 동안 비디오 게임당 15점, 83리바운드, 15블록의 균형을 잡았다.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실제로 비디오 게임마다 정확히 같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Costs Walton의 기술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 빨간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만들고 Grateful Dead와 같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었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cu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기도 했고, 그 후 그는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받기 위해 소환되었다.

꿈 선택 소프트웨어는 또한 볼 ga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