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위해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어렵다.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부동산을 만드는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진정으로 소비자에게 더 나은 대안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대문자 비율 또는 모자 비율 (즉, 페인트, 카펫, 모기지 및 기타 비용)을 무시하고 서비스 할 수있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당신의 상한선은 비용 대 급여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 것이다. 결국, 출구 방법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나는 (비싸고 고통스러운) 집주인의 오디세이를 감안할 때 그것에 대해 예리한 감사를 가졌지 만,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처음 시작했을 때 경험했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다.

심사를 더 잘할수록, 시간이 많을수록, 당신이 그것을 하든, 또는 그것을 억제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는 쓰레기 콜 필드는 줄어들 뿐만 아니라, 당신이 단지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 수 있을 뿐이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생각

훌륭한 팀을 만드는 것은 확실한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 만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의 모든 측면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은 가장 실망스러운 경험에서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꽤 많은 산업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많은 것을 시도하고 저글링하기 때문입니다. 팀을 구성 할 때 모든 사람에게 윈 – 윈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은 그들에게 돈을 벌게 할 것 같다. 그들은 당신을 리스트의 최우선 순위로 둘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에게 어떤 사람이 진짜 물건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추가 전화 통화를 생성하는 1입니다. 실제로 많은 업무를 수행하는 것은 비즈니스와 다릅니다. 예를 들어 노란색 문자 (노란색 문자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음)와 같은 일부 마케팅 캠페인에 투자하십시오. 거대한 응답률을 산출 할뿐만 아니라,

주택 계획을 소유하고 있는 또 다른 사람이 있을 수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며, 현재의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부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 될 수 있다.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 인 Abraham Maslow는 1943 년에 처음 출판 된 에세이 “인간 동기 부여 이론”에서 사람들은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를 부여 받았다고 관찰했습니다. 세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및 복장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이 세 가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일반적으로 투자자를 밀어 붙입니다. 최근 상황 전국부동산협회는 회원수가 214% 감소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시장 진출에 얼마나 겁을 먹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다른 어떤 것 가산동 공유오피스 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을 돕기 위해 투자자들을 신뢰하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포격을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는 것을 돕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을 필요가 있다.

하지만 그것이 팀과 함께 일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당신에게 데려오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습니다, 실행 가능한 자격의 감소없이 이것은 거대했습니다, 왜냐하면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약속 센터에 상당히 높은 비율을 지불하는 것을 얻었 기 때문에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저장했습니다, 즉 내 투자 수익 (ROI)을 올렸습니다.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았다면, 당신은 방금 시간의 큰 덩어리를 얻었습니다. 어느 쪽이든, 상당한 승리

전자 상거래 모델의 이점은 이 시장에 대한 자비가 없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손실을 감수하거나 다음 지불이 고려 될 때까지 개인이 얻을 필요가 있는 너무 작은 이익을 얻지 못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결성 당신은 원칙에 충실하다. 왜냐하면 무결성은 산업에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방문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를 찾는 것은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의 내막을 보여주는 것과 함께 시간을 할애 할 용의가 있습니다. 공급은 귀하와 함께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수리 외에도 항상 충분한 자금을 유지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당신의 경쟁자보다 낫다. 단지 간판을 내걸고 사람들이 오기를 바라지 말라. 당신은 시장에 나와 광고를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신문에 광고를 내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사야 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