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교통 체증을 일으키지 않는 시장 물건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트래픽을 얻을 수없는 시장 물건을 원하지 않습니다.필요는 항상 정확히 무엇이 작동하는지 추적하십시오. 당신은 관심사를 운영하고 패자를 버리십시오. 작동하지 않는 측면에 너무 오래 지출하면 잠재적 인 이익을 방해 할뿐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를 사용하면 치료 리뷰를 호스팅하고 모든 리뷰에 사람들을 곧바로 몰아 넣을 수 있습니다. 리뷰가 끝나면 귀하의 인터넷 사이트가 제휴 제품에 연결되고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여 리뷰 정보를 검토합니다.

하루에 5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까?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 모든 것은 마케팅의 유형, 제품의 가격, 제품의 웹 페이지, 마케팅 전환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300 달러의 제휴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 19 전자 책을 사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누구나 머물기를 원하고, 또한 돌아 오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의한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합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 모두에게 어떤 자연의 상을위한 추첨으로 보상 할 수 있음을 알려주십시오. 당신은 가까운 장래에 당신으로 인해 다시 구매하는 혜택에 관해서 몇 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에 추가 당신은 확실히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는 쉽게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판매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매우 URL을 받아야 합니다. 사람이 $ 10 미만으로 URL을 받으면 특정 이유가 없기 때문에 실제로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것은 중요합니다 당신이 원시 제휴 링크를 어딘가에 홍보 고려하는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가져올 수있는 곳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그것이 실제로 그들을 불쾌하게 할 것입니다 부적절한 사이트를 보낼 수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첫 번째 것은 그물입니다

저는 항상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분석적인 사람들이 저를 때리고 온라인 비평에 대해 말해주었습니다. 저는 우리가 TV 제품을보고 있는 볼륨 돈을 위해이 작은 부분에서 큰 실수는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경험이 있기 때문에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지면 기계와 연락해야 합니다. 그들이 정말로 사업에 팔리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탁월하다

에어 필터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 모두는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직접 보내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얻으려면 좋은 웹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놀라게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예 : Google 애드 센스 ) 및 책

당신은 수입 피치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사본 쓰기!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음식에 대한 충동의 창조자에 의해 만들어진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읽고 하단 정보를 통해 귀하의 링크 중 하나를 누르게됩니다. 제휴사는 귀하를 위해 제품을 판매 할 것입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특정한 체류에 접근하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 구매의 이유를 주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을 보상한다고 말해라.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은 가까운 미래에 그들이 당신 때문에 다시 구매하는 혜택과 연관될 것이다. 물론 당신의 다른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다. WEB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열심히 노력하므로 항상 보충 자료를 제공합니다. 느리고 꾸준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다양한 긴 꼬리 키워 두리함께 드를 대상으로 웹 사이트 주변에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보십시오. 일반적으로 평가하기가 더 쉽습니다. 일관되고 생산적인 경우 가족은 당신과 가족이 더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플래티넘 사인!당신은 항상 이메일에서 떨어져 구독을 취소 매일 손실률을 겪을 것 이다, 즉 당신은 그들에 게 지속적으로 전문적인 방법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 새로운 고객을 유치, 항상 그들에 게 가장 큰 응답을 생성 한 이메일을 보내; 당신은 첫 번째 영향에 그들을 연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