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은 당신이 이제까지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만들기 시작하기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배너를 넣는 것보다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제공하려고합니까? 그러나 이것이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다.

대부분은 당신이 이제까지 상상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만들기 시작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 배너를 넣는 것보다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제공하려고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반드시 진실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이것은 현재 성공적인 웹 사이트와 브랜드를 개발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에는 약간의 작업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가능성은 당신이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분명히 틈새 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입니다.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면 실제로 구매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입니다.

두 번째 경우에는 단순히 광고에 투자 한 모든 돈과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캡처 페이지를 실제로 설정 한 경우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가능성의 이름과 전자 메일을 기록 할 수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마케팅을 수행하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일반적으로 마케팅에서는 개인이 구매할 수있는 일반적인 7 노출을 처리합니다 당신은 단지 그들에게 하나의 노출을주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개인은 원시 제휴사 링크를 어딘가에 홍보하려고 시도하면 클릭하지 않습니다. 링크가 링크를 유도 할 수있는 개념이 없습니다. 일부 개인은 부적절한 웹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요구하는 첫 번째 것은 사이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게임의 진행에 제동을 걸 수있는 오류는 많은 콘텐츠없이 웹 사이트의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은 완전히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수입을 창출하려면 고품질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하지만 시간을 절약하고 한 곳에서 양질의 상인을 선택하려면 일부 제휴 네트워크를 간단히 조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등록하는 것입니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이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훌륭하고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하는지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청중 이해 : – 구매자가있는 곳에 현금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시도해야합니다 청중은 제휴사 제품을 구매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가 있어야한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대상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원시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려고 시도하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클릭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아 넣을지에 대한 개념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당신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정말 불쾌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내라.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사이트다.

PREsell : – 웹의 주된 용도는 정보를 탐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여 가능한 고객과의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즉,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사이트를 구축하고 제휴 사이트를 통해 가맹점 사이트에 사람들을 소개해야 합니다.

당신이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에 대해 생각 제휴 링크에 관해서 그것은 모든 계획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즉시 당신이 이것을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아낼 때 이익에 부스트를 볼 것이다

제휴 마케팅 비디오 게임의 진행에 브레이크를 걸 수 있는 많은 개인이할 수 있는 오류는 많은 콘텐츠없이 웹 사이트의 순위를 매기려고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의 몇 가지에 가입 한 후,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표시 항목의 다른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 폰트 니다 기본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당신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각 제품이 지불하는 것과 그것이 잔여 여부

당신은 분명히 트래픽을 가져 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일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끊임없이 추적해야 합니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패자를 버려야 합니다. 작동하지 않는 것에 과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잠재적인 수입을 방해할뿐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그것이 무엇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다면 매우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소득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을 보상 할 수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하나는 클릭 당 지불 프로그램이라는이 프로그램 아래, 당신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로 사람을 리디렉션하는 링크를 클릭 할 때마다 지불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 또는 몇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판매자 사이트로 연결되는 모든 클릭에 대해

이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다 – 빠르고 쉽게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좋은 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