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금 캐럿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 선택하려면, 당신이 그 조각을 남기고 싶은 것을 고려하라.

어떤 금 캐럿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옵션인지 선택하려면, 당신이 그 작품을 남기고 싶은 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평생 지속될 작품을 원하고 재정적인 투자를 하고 싶다면, 18캐럿 또는 24캐럿 금인 작품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의 높은 캐럿이 훨씬 더 부드러워져서 긁힘과 딩에 취약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놀랍고, 내구성이 강하면서도 좀 더 경제적인 조각은 낮은 금 캐럿과 함께 간다.

10k 금 : 417 % 순수 스탬프 417 10k는 여전히 50 % 미만의 금이지만 미국에서 실제 금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법적 캐럿 제한을 충족합니다. 훌륭한 보석에서는 드문 경우이며 일반적으로 품질이 좋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최초의 미국 골드 러시는 1803 년에 시작되었고 1850 년까지 Edward H Hargraves라는 남성이 호주를 발견하고 1886 년경 남아프리카에서 금이 발견된 지 일주일 이내에 뉴 사우스 웨일즈에서 금속을 발견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 사실 때문에, 금을 사십시오. 그것은 인플레이션에 대한 헤지입니다!물가가 오르고 달러의 획득력이 떨어지면 당신의 돈은 쓸모 없게됩니다. 그래서 만약 내가 틀렸고 우리가 초 인플레이션을 경험하지 않고 당신이 나가서 상당한 양의 금과은을 구입한다면 어떨까요?

현재 요금을 제공하는 선호 사이트와상의하여 구매하는 금의 대략적인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금을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경우 전문가 가격 정보에 대한 Coin Dealer Newsletter (또는 회색 시트)를 좋아합니다.

우리가 논의했듯이, 금은 귀중한 보석에서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이제, 당신은 그것이 그렇게 희귀한지 발견하는 것이 어떻게 그렇게 간단한지에 대해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Kmart가 판매하는 땅의 모든 매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금을 보내기 전에, 그것에서 가치의 아무것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반지를 판매하는 경우, 예를 들어, 돌을 제거하거나 제품의 금을 제거하여 하나씩 금을 무게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은, 백금 및 돌과 같은 다른 합금도 자신의 가치가있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그것들을 분리 할 수 있다면 더 좋습니다 다른 중요한 금속이 무엇인지 명확하게하지 않으면 그리고 그 재료들에 대한 요금도 받으세요.

백금 : 음악의 세계에서와 마찬가지로, 보석 백금은 kingPlatinum은 밀도가 높고 강하며 오래 지속되어 약혼 반지에 이상적입니다. 보석에 사용되는 경우 백금은 일반적으로 90-95 % 순수합니다. 백금보다 일반적으로 더 비쌉니다. 우리의 통화가 실패하면 (그리고해야합니다!)우리의 지폐는 쓸모가 없으며, 실제 금 (및은)을 소유하는 것이 전세계적으로 인정되는 통화가 될 것입니다. 개인은 일상 생활의 기초를 구입하기 위해 금이 필요합니다!

미국을 포함한 세계의 대다수의 정부는 케인즈주의 금융 이론을 따른다. 프랭클린 루스벨트가 우리 나라를 시작한 것은 사회주의적인 비용이다. 이것은 그들이 이 문제에 대해 엄청난 돈을 쏟아 부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루스벨트 대통령이 서비스와 완전히 자유로운 사업을 하도록 내버려두기 보다는 한 일이다. 게다가 루스벨트는 1933년 4월 5일 금 소유를 금지했다. 포드 대통령이 1974년 8월 26일 금 소유 제한을 해제할 때까지 그 제한은 뒤집히지 않았다.

검정은 보통 겨울 시즌 색으로 여겨지지만, 금색으로도 멋져 보인다. 과장하지 마라!어떤 여성들은 그들의 작은 검은 드레스와 함께 많은 금색 패션 보석 페멕스 을 사용하는데, 그것은 전체적인 효과가 손실되거나, 더 나쁜 것은, 그들은 과시적으로 보인다는 것이다!명심하십시오, 더 적은 것은 금 귀중한 보석에 관하여 특히 때이다 금 펜던트 또는 팔찌는 당신의 앙상블에 제일 보충일지도 모르지만, 둘 다 착용하는 것은 너무 많을지도 모른다.

반면에, 1,000,000,000,000달러(10억 달러)가 지금 누군가에게 제공되었다고 가정하면, 그것은 확실히 그 개인에게 어떤 차이를 만들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정확히 10억개의 새로운 현금이 인쇄될 때 일어나는 일이다. 한 사람이 10억 달러를 받는다. Gman씨는 10억 달러를 받고, 그가 선택한 어떤 방법으로든 그것을 투자한다.

이것은 돈을 제공하는 대리인에 의해 만들어지는 세뇨리지 수익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더 정확하게 법제화된 위조라고 불린다.

탁월한 실적을 가진 금 중개인, 딜러 및 화폐 주의자에게만 거래하십시오. 금은 탐욕스러운 사업가를 끌어 들이기 때문에 현금을 끌어 들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받는 금을 판매하여 귀하가 제공하는 금의 진정한 가치에서 속지 않도록하고 그 유형의 사업주와의 흥정을 방지하십시오.

귀하의 지역 보석상은 당신을 위해 반지를 로듐 도금 할 수 있습니다.이 절차는 현장에서 할 수 있다면 2 분이 걸리고, 보내면 약 1 주가 걸립니다. 대부분의 보석상은이 서비스에 대해 약 60 달러를 청구합니다 (작성시) 그러나 로듐 수정 비율과이 서비스의 비용은 점차적으로 변경됩니다

단기 또는 비상 상황에서 현금으로 금을 판매하는 것은 아마도 큰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