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정보 기관을 투자하는 수많은 “주중에 부자가 될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정보기관을 투자하는 한 주에 수많은 부자가 될 것이다. 그들을 쫓아다니지 않는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이번 주에 이룰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아마도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하기 시작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분명히 돈을 벌고 있는 회사일 수 있다.

GRM 또는 총임대 승수증, 연간 총임대료가 12,000달러, 총자산가격이 12,000달러라면 일반적으로 10달러는 좋은 수준이 될 수 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그 단계에서는 ROI의 부동산이나 투자 수익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기 때문에 현금이 적기 때문에 투자 현금 흐름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중요한 디딤돌은 개인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모든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도록 한다.

부동산 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입되어 전국에 걸쳐 다양화되었다. 그들은 몇 년 동안 감소해 온 꾸준한 실적자들이었다. 그들은 투자자들에게 그들의 주식에 들어오는 평균 배당금보다 더 큰 성장을 제공했고 그들의 주식은 내부 주식에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 역시 이 주식들처럼 두 개의 큰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신탁 그리고 꽤 새로운 것이 있다.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절대 배우지 않는다. 평균이 되지 말라는 것은 당신의 인식을 적용하라. 외출하고 익숙한 첫 번째 거래를 할 때 1000개의 거래를 했다. 가장 빠른 방법은 습관을 바꾸는 것이다.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프린터 움직임을 사용하는 것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과 관련하여 잘 가 원룸 사이트 능하지 않을 수도 있는 지속적인 성공의 공정성에 더 이상 관여하지 않는다면,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을 시작하게 한다(이것은 실제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지는 않지만).

부동산 IS 부채 주기와 주기는 예측가능성과 함께 예측가능성의 더 나은 기준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 사업을 현금 생산, 수익 창출 기계로 성장시켜 부동산 시장 경향을 무시하고 스스로 운영하는 부동산 시장 경향. 부동산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는 어느 때 못지않게 좋은 시기다.

당신이 생각하기로 결정한 또 다른 것은 당신이 빨리 많은 부동산을 비축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그 후 당신은 더 느린 속도로 일을 하는 것이 당신이 실제를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Comprehension은 당신의 시장 북극을 알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단지 당신을 상대하기 위해 선택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이 없다면 당신은 파멸이다. 실패하여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을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의욕적인 집에 대한 제안을 하는 것이다!

부동산은 순환과 순환이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과 완벽한 성장으로 부동산을 현금으로 생산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기계를 만들 수 있다.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패션으로 운영된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그 어떤 시기와도 마찬가지로 좋은 시기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반응 fx 요금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관심을 갖는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들과 이야기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은 정확히 당신의 개인적인 권리. 좋은 소식은 노란 편지처럼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취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450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운전으로 돌아다녔다.

사실 이렇게 되는 것은 많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정신적 변화, 여러분이 원한다면, 거대한 부동산 마케팅 담당자로서 어떤 심각한 돈도 벌 수 있을 것이라는 패러다임의 변화다.

훌륭한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쉽게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지역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른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더 빨리 그곳에 도착하도록 도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