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보고서는 아무도 말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에 관한 5 가지 새로운 문제를 밝힙니다.

당신은 아마 단순히 시작하고 있기 때문에,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전문 마케터와 경쟁하면서 의미있는 돈을 벌기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창조하지 말라”는 것이다. 당신이 깨달은 것을 기록하는 것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르는 것에 흥분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검색 엔진,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이 온라인 소매 업체의 관심을 많이 끌고 있지만 온라인 마케팅은 프로필이 많이 줄어 듭니다. 1999 년에는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광고, 구독 및 제휴사 순 마케팅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동료의 65 % 이상이 반복적인 수수료 포인트로 인해 제휴 네트워크와의 작업을 중단할 수 있다고 명시 적으로 명시했습니다. 반대 측면에서 주요 측정 제휴 기반을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 같은 문제, 광고 비용, 아마도 비용이 많이 드는 오류. 파트너 광고, 그리고 아마도 모든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규칙은 내부 및 외부에서 판매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아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공허하게 들리는 반신반의하거나 알려지지 않은 광고 노력을 통해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위해 자신을 설정하려는 경우, 당신은 절대적으로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는 당신의 성공에 매우 필요하며, 청중의 신뢰를 얻을 때까지 제휴 마케팅으로 지속 가능한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입니다. 그들은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커미션 구조의 1 가지 다른 요소 인 최소 지불금의 예입니다.

블로그, 전자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그냥 제품 페이지로 가서 제휴사 하이퍼링크 공유를 클릭하면 돼.” 사람들이 그걸 통해 구매하면 수수료를 주는 하이퍼링크를 받게 될 거야. 관련 제휴 웹 마케팅은 아마도 당신이 제품과 관련 될 수있는 결과로,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만들 수있는 한 가지를 단순히 홍보하는 대신에 가장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동료를 찾으십시오 – 이것은 제휴 네트워크가 도움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제휴 채널 내부의 글로벌 온라인 예약을 개선하기 위해 전용 롤아웃 맵을 배치했습니다. 이 계획에 따라, 많은 시장들이 지금보다 1년 전에 확장되고 최적화되었다. 현재 루프트 한자, SWISS Airlines, Austrian Airlines 및 Eurowings의 응용 프로그램을 4 개 네트워크의 17 개 시장에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다른 시청자들을 위해 당신의 콘텐츠를 조정하거나 소셜 미디어처럼 시장에 내놓을 새로운 모델 채널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한 가지를 공부해야하거나 제품 평가가 필요한 경우 평가 사이트를 통해 읽는 대신 비디오를 보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당신의 열정과 관심사에 충실하되, 현재의 발전을 주시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라. 결국, 그것이 소비자들이 흥분하고 경계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메시지를 돋보이게 할 수 있고 그들이 광고 도구보다 더 위대하다는 것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소중한 동료다. 또한 Mailchimp의 CRM을 사용하여 구매를 초래하는 행동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구매 주문을 할 준비가 되었을 때 제휴사의 콘텐츠 자료에 참여해야 합니다. 그들이 어떻게, 언제, 그리고 왜 구매하는지 아는 것은 일단 그들이 상호작용을 하면 당신이 최상의 조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메시지와 목표가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는 계 정보 더보기 열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