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해 배우지 않는 것

사용된 이러한 요소는 단지 목적을 실현하기 위한 정상적이고 최선의 방법 일뿐입니다. 재능있는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 스코치, 표적 포착 및 스테이크, 체커 및 체스에 해당하는 정신 능력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신체 재능의 비디오 게임을 포함합니다. 기술 게임에는 체커, 체스, 이동, 아리마 및 틱택 토가 포함되며 종종 특정 장비가 필요합니다. 확률 게임은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포용한다.

)뿐만 아니라 뱀과 사다리와 바위, 종이, 가위; 대부분 카드 나 큐브와 비슷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뒤로하고 공기가 신선하고 사람들이 쾌적한 농장으로 탈출하십시오. 풍부한 농작물을 수확하고 귀여운 동물들을 많이 기르면서 자연을 최고로 경험하세요. 세상과 단절하고 바둑이하는법 특별한 템포로 인생을 즐기세요. 매우 미묘한 VFX 도구를 전 세계 수십만 명의 제작자에게 제공합니다. 당신이 만들고, 관리하고, 스포츠를 성장시켜야하는 모든 것. 이벤트 라이프사이클의 각 단계에 대한 전투 테스트 서비스를 통해 게임을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가 토큰을 전송하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플레이어는 그 후에 움직임을 고려하고, 그 다음 참가자는 똑같이하고, 참가자는 자신의 차례에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적 과거뿐만 아니라 다른 정의들은 오락과 게임이 본질적으로 금전적 이득을 위해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효율성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전투는 경연입니다. (경쟁은 경주와 피겨 스케이팅을 포함합니다.)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전투는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규칙은 변형 및 조정의 주제이지만 규칙을 충분히 변경하면 새로운 게임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나 위플볼로 할 수 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단 3 개의베이스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다른 레크리에이션을 즐기고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는 의도적으로 자체 지침을 변경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지만 때로는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2012 이후 실행되고있는 js13kGames 경쟁에 대해 들었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 게임의 주요 부분은 목표, 지침, 문제 및 상호 작용입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각각을 포함합니다. 많은 게임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일종의 기차를 작동 시키거나, 그렇지 않으면 학업,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기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Twitter에서 @Gamedevjs를 팔로우하고 Discord 서버에 가입하십시오. 그는 올해 지구의 날을 맞아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양질의 작업에 투자했으며 게임 플레이 중 평균 콘솔 전기 에너지 1억 시간에 해당하는 탄소 배출량을 상쇄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클릭하기, 운전 게임, 사진 찍기와 같은 주요 범주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페이지의 프라임에 게임, 그러나 거기에 당신이 완벽한 게임을 찾을 수있는 다양한 하위 범주가 추가됩니다. 인기있는 태그는 자동차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게임, 공포 및 마작을 포함합니다. 2018년 멀티플레이어 난투극을 위해 출범한 마칭 파이어는 톈디 장준, 누샤 소림, 샤누 등을 포용하는 우린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