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한 정직한 진실

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최초의 상용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참가자가 장애물 모음을 통해 제 3의 특정 인물 관점에서 캐릭터를 안내하는 것과 관련된 여행 및 액션 게임과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요소는 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레크리에이션으로 간단하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보다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유사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통해 체스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테이블 게임에서 많은 양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 단일 참가자가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게이머의 상태, 출처 및 진행 상황을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인기 태그로는 자동차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와 워터걸, 2인용 게임, 호러, 마작 등이 있다.

온라인 배그핵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과 비슷한 초기 상업 기술은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습니다. 규칙은 일반적으로 시간 관리 시스템, 플레이어의 권리와 의무, 득점 전략, 미리 설정된 경계 및 각 플레이어의 목표를 결정합니다.

최신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일부는 전용 구매자 패키지가 있고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합니다. 덜 복잡한 브라우저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거의하지 않는 캐주얼 게임 인구 통계 팀에게 매력을줍니다. 우리는 십대를위한 무료 게임의 수백을 가지고, 그래서 당신은 하루 중 언제 든 지 당신의 마음에 드는 만화 네트워크 캐릭터와 만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비디오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레이아웃을 형성하고 스포츠의 다른 구성 요소가 재생됩니다. 각각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됩니다. Catan의 정착민에서 시작 형식은 무작위이지만 정적이지만 Carcassonne에서는 보드 타일을 타일 단위로 제작하여 스포츠를 수행합니다. 타일을 이동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추상 전략 스포츠인 하이브는 보드가 없지만 체스와 비슷한 기계적 및 전략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목 자체는 레이아웃을 형성하고 내부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주사위 게임은 많은 주사위를 중심 구성 요소로 사용합니다.

다음 레크리에이션 정의에서 알 수 있듯이이 결론은 최종 결론이 아니었고 현재 Thomas Hurka와 같은 많은 철학자들은 비트겐슈타인이 틀렸고 Bernard Suits 정의가이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답변이라고 가정합니다. 게임은 종종 도구와 지침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규칙은 변형 및 수정의 주제이지만 가이드 라인의 충분한 변경은 대개 새로운 게임에서 끝납니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 볼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수들이 단지 3 개의베이스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틀림없이 특별한 스포츠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