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있고, 그들을 끝까지 압박할 무언가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있다.

다음으로,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있고, 그들을 가장자리까지 압박할 무언가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있다.

음, 싸움꾼의 운동은 단지 그들이 하는 특정한 일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하고 스트레스를 주어서, 그들이 결코 가능한 일들을 찾지 못하도록 압박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2주 동안 이 일들 중 하나를 시도하지 않는다면, 단지 2주 동안만 이 일들 중 하나를 시도해 보라. 이런 종류의 활기찬 활동은 아드레날린 중독자들에게 완벽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땀을 흘릴 것이다.

지역 수준의 종합격투기와 격투기 시대는 곧 끝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블링, bjj 또는 유도를 가르치지 않는다면, 당신은 미래에 MMA 제공을 경쟁할 능력이 없을 것이다. 프로 축구나 농구 수업을 사용하는 것과 유사할 것이다.

광범위한 가정과는 달리, 최고의 파트너가 되는 것은 사실상 훈련 파트너가 되는 것이 아니다. 훈련 파트너는 방정식의 한 부분일 뿐이다. 내가 올림픽을 위해 훈련할 때, 나는 그룹 퍼거슨이라고 부르는 그룹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이 알고 있었든 아니든, 만약 내가 문제가 있다면, 나는 그 장소에서 내 남자에게 접근해서 일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운동 경기는 스포츠와 싸운다. 선수로서 영양은 당신이 확고히 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면 그들에게 그 생각을 하도록 돈을 지불하라.

어떤 움직임도 가치가 없었을 것이다. 심지어 그것의 타격, 잠금, 던지기 또는 방어 가능성 때문에 가장 작은 움직임들조차도 각각의 움직임은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가질 것이다. 아마도 그것의 회피, 그것의 던지기, 그리고 그것의 반대 공격의 펀치 대 지상에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글쎄, 그들은 알게 될거야

불편한 청바지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공기가 피부에 전달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만약 이것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피부는 곰팡이가 링웜을 일으키는 최고의 환경이 될 것이다.

JJ: 나는 고등학교 때 복싱을 하면서 5학년 때 싸우기 시작했고, 졸업하기 몇 달 전에 첫 MMA 전투를 치렀고, 하바수 호수에서 작은 쇼를 계속 좋아했고, 내 형제들과 나는 몇 시간 동안 레슬링을 하곤 했어. 앞으로도 계속 일어날 일은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 혼합 무술 프로모터들에 의해 더 많이 모집될 거야. 드래프트 운동선수들은 모집되어 훈련 학교에 배치될 것이다. 그들은 다른 프로 운동선수들과 마찬가지로 설립될 것이다.

힌두교 스쿼트를 할 때, 3세트 사이클로 왕궁을 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 훌륭한 운동이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한다면 이것은 전혀 오래 걸리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이상적인 섭정이다.

JP: 진짜, 좀 더 젊은 선수들(어떤 종류의 경쟁적인 전투 스포츠)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 동안,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하겠는가? 젊음 먹튀제보 을 시작하는 사람들(5세 때 싸우는 사람들까지)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인가?

나이가 들수록, 나는 내가 한때 할 수 있었던 완전한 분열이 내 다리를 간신히 들어올릴 수 있는 것조차 나에게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했다. 내가 훈련을 시작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거의 반으로 쪼개진 스트레칭으로 돌아가는 것이 훈련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기술들은 당신의 다리를 잘 확장시킬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그들의 다재다능성을 증가시키려는 사람은 누구나 이것이 당신에게 이상적이다.

작은 지역 MMA 클럽의 날은 지났다. 지역 무술학교에서 혼합 무술을 갖는 개념은 심근경색 킥 복싱이나 에어로빅을 가르치는 것과 똑같을 것이다(거의 지금은 거의-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직 그것을 알지 못한다) 항상 예외가 있을 것이다. 운동 경기는 스포츠와 싸우지만, 전반적으로, 그들의 지역 클럽에서 훈련을 시작하는 누군가가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가능성은 없다. 대학 엘리트 레슬러와 함께; 다른 방법, 어떤 MMA도 그것이 영감을 주는 사업이 될 수 없다: 중요한 스포츠 오락

뒷다리는 많은 비판을 받는다. 사람들은 그것이 당신의 등과 목에 나쁘다고 믿는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편안한 것을 해 주시오.

만약 당신이 그 전에 이것들을 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처음에 도전적으로 보일 것이라는 것을 주목하라. 내가 다리짓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끔찍한 목 통증과 목과 요통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단지 스쿼트와 벤치 프레스로 무거운 역기를 들어올리고 있었기 때문에, 어쨌든, 다리짓을 시작했을 때, 모든 고통은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