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게임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가장 큰 조치 중 하나를 얻으십시오.

82게임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가장 큰 조치 중 하나를 얻으십시오. 우선, 만약 여러분이 위성 TV 패키지로 작업하지 않는다면, 수십 개의 게임이 규칙적으로 보기 위해 진행된다. 반면에 가장 훌륭한 본능은 때때로 게임을 놓치는 것이 괜찮다고 말할 수 있지만, 당신은 ESPN, NBA TV, TNT, ABC 공급품을 둥글게 해서 NBA 리그 패스 패키지를 완성하도록 해야 한다.

액션을 라이브로 잡기 위해 며칠의 일일 기준

첫째, 덩크슛의 범위는 4명의 참가자를 증가시켜야 한다.

이 숫자는 적어도 6명, 어쩌면 4명까지는 가능해야 한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에게 훨씬 더 많은 창의성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하루 종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것을 쉽게 바로잡을 수 있는 길어진 이벤트로 선택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사람이 필요하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약간의 성취를 원할 때,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가 패한 후에 배치될 수 있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수비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간에 있는 큰 넓은 몸집을 가지고 있다.

그는 다른 사람들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단지 그의 큰 몸과 긴 복근으로 상대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좋고 그는 그 역할을 충실히 하거나 수비 엔드에주의를 기울였다.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그보다 마지막 부분처럼, 당신은 코트에 속한 양끝에 표류한다.

프리시즌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개날, NBA 결승전,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 두 벌은 비교적 예측하기 쉬운 경향이 있지만, 기록상 3위를 추측할 방법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드웨인 웨이드, 아마레 슈투다미어, 케빈 듀란트 또는 드와이트 하워드를 추측한다면, 기록상 훨씬 적은 수가 잘못된 3위는 라존 론도다.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머리를 흔들기로 결정한 사람은 이 귀중한 이유가 두 가지 있다.

왜냐하면 그는 젊은 포인트 가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이유는 그가 셀틱스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에서 경기하는 것은 훌륭한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살면서 문화를 이해하기 전까지는, 중요한 농구가 지금 여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은 인구의 절반이 셀츠 게임을 보는 도시 지역이 아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살고 셀틱스를 숨쉬는 도시다.

데이비스 남작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추가 선수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로 유명했다. 그는 창조적인 선수 내에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알려진 유명한 가드였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도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선수에게 했던 크로스오버였다.

드와인 웨이드 잊기 르브론 제임스와 마이애미에서 햇빛과 함께 모든 과대 광고는 웨이드가 지금까지 있었던 것에서 잘려나간 것이 될 것이다. 이 남자는 과거의 전설과 똑같이 틀에 박혀있을 것이다. 이 남자는 매일 밤 공을 위해 경기를 하러 온다. 그는 코베와 같은 직업 윤리 웨이드 근처에서 자신을 밀어붙인다. 그는 물러서거나 수줍어해서 결승 MVP를 차지하지 못했다. 매버릭스가 압력이 가해지자마자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을 증명했지만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스퍼스 라인업에 G 마누 지노빌리를 추가하는 피로에 대한 공격적인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챔피언쉽 경 농구중계 쟁자다. 그를 제거하라. 따라서 나머지 노령화 명단은 마누스를 공허하게 채울 수 없을 것이다.

자바는 벅스와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했다. 1970년 자바는 시즌의 NBA 신인 선수가 되었다. 그는 또한 1970-1971년 12개월 동안 리그 MVP였다.

nba는 항상 팬을 가지고 있었다. 지금 나는 그것에 대한 관심이 확실히 증가하고 있고 NBA 야구 조직을 가지고 있는 도시와 주들뿐만 아니라, 어바인이나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지만,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캐롤라이나, 네브라스카에서 누구나 그것을 큰 공급에서 찾을 수 있다.

NBA는 크고 더 나은 남성, 여성, 어린이들이 NBA 스타들의 이름과 얼굴을 사용하면서 점점 더 친숙해지고 있으며 모자, 티 셔츠, 유니폼, 액세서리 Whats up!저 리복들이 네 옷장에 있니? 수집품 품목 조던? 스포츠는 큰 사업이지만 NBA에게는 그 사업이 더 커지는 것이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쳤다는 것을 알아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농부는 웅장한 덩크슛을 끝낼 수 있지만, 5개 이상의 실패 후에 거의 모든 광채를 잃었다.